ABC주스 후기 : 거의 두달째 뭐야이거

티비에 ABC 주스가 나와서 아주 열풍이 불었던것 같다. 그래서 나도 매일 아침 이걸 먹기 시작했곸 처음 6일 정도 ABC주스를 먹었을때 효과는 정말 눈에 띄게 달라져서 (피부가) 굉장히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

 

일단, 만약 현재 정상체중 정도에 속한다면, 이걸로 살을 뺀다는것은 결코 쉽지 않을것이라고 ,, 리뷰를 ,,,, 해야할듯 ... ?

 

 

 

허리둘레가 뭐 막 10센치가 뭐 막 감소됐네 어쨌네 하는 각종 기사나 티비에서 나오는 자료들은 음 ,, 내장 지방이 정말 많았던 사람에게만 해당되는듯 .. 지금 거의 두달째 아침마다 매일 빠지지 않고 마시고 있지만, 살이 빠졌다는 느낌은 1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내장지방이 빠졌을수도 있지만, 실제로 몸무게는 더 올라갔다. 물론 겨울이라 식단관리를 거의 안하기 때문에 그럴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평소에 뭘 엄청 먹는 스타일은 아니라 나름 이거 기대하긴 했는데, 살빠지는 효과는 1도 못봄

 

 

 

대신 피부는 좋아진다. 겨울만 되면 진짜 미친듯이 퍼석해서 곧 파사사사사 부스러질것 같은 피부였는데 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자기전에 깜빡하고 뭐 로션이나 크림을 따로 안발라도 아침에 땡기는게 없음. 

 

개인적으로 내장지방 없애는것보다 피부좋아지는데 큰 효과를 본 1인. (아 그런데 abc주스 먹기 시작하면서 동시에 매일 아침마다 들깨기름 1 스푼씩 먹고 있는데, 이것도 같이 시너지가 난 것 일수도 있음) 

 

 

 

뭐 점심 저녁 식단조절 칼같이 하고 운동도 잘 해주면서 ABC주스를 계속 마셨다면 살이 잘 빠졌을수도 있겠지만, 일단 나한테 다이어트용은 아닌걸로 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 인바디를 재보니 근육량 체지방량 단백질량 수분량 전부 충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체지방은 왜 충분하고 난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추워지면서 운동을 완전 접었는데, 당분간은 접어야지. 관리 들어갈라고 했는데 안되겠다. 겨울은 겨울답게. ㅋ 3월 말 되면, 그때부터 다시 좀 걸어야겠다. 암튼.

 

두달째 먹어본 ABC 주스 후기 : 피부만 개이득 ㅋ

 

아 그리고 비트 양을 조금만 많게 하면 아직까지도 바로 화장실 직행. 아침에 조심해야함. 드뢉더비트 조절 진짜 세심하게 할 필요가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출근하다 지옥을 경험할 수 있음.

 

그리고 옷 다입고 먹다가 흘리면 진짜 빡치니까 옷 갈아입기 전에 먹던지, 조심해서 먹던지 해야함

 

 

 

애플 뉴메릭 매직키보드 : 박스 사이즈 어쩔;;

키패드가 달려있는 키보드를 사용하는것이 편하다보니 어쩔 수 없이 뉴메릭 매직키보드를 구매. 중고로 살까, 새걸로 살까 고민고민하다가, 2~3매눤 정도 차이 나길래, 그냥 새걸로 !! 맥북이 스페이스 그레이니,,..

totokiki.tistory.com

 

 

스웨덴 여행 : 우울할땐 여행 사진이라도..!

날씨 때문일수도, 요즘 점점 우울해진다 ㅋ 생각처럼 일들이 잘 안풀려서 그럴수도 .. 아직 이렇다할 뭔가의 결과가 딱 나온게 아니라 그런지 점점 마음이 조급해지고 답답해지니, 여행사진이라도 들춰보자. 아무..

totokiki.tistory.com

 

스웨덴 여행 숙소 & 라면 // 그냥 있어도 행복허다

정말,,, 스웨덴 여행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것 중 하나는 바로 숙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북유럽 인테리어 진짜 이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을 알아볼까 어쩔까 하다가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일반 집을 빌림...

totokiki.tistory.com

 

 

가로수길 키친랩 피자 작아서 슬프다 근데 마싯

피자 도우 안에도 치즈가 들어가있고, 저 위에 올려진 무슨치즌지 모르겠지만, 암튼 저것도 맛있다. 근데 생각보다 피자가 작아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작은 사이즈의 피자였나보다 ㅋㅋㅋㅋㅋ 그..

totokiki.tistory.com

 

 

칼로리컷팅 베이스 & 하드코어 버닝티 2달 먹어봄

작년 여름. 한참 살뺀다고 아주 난리 쳤었던...;; 그리고 올해 여름 또 난리 쳤지. 그래도 작년이랑 올해 여름 달랐던 다이어트 방법. 작년에는 칼로리컷팅베이스, 하드코어버닝티를 꾸준히 마셨었지만 올해는 그..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