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하니 뜨끈뜨끈 속을 달래주자아

오랜만에 갈비탕. 하누하누하누하누한우 갈비탕1!!

근데 왜 MSG맛이 강하게 느껴지는것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살짝 니~끼 ~ 한것이 뭔가 엠에쓰지의 맛이 깊히 느껴지는데 ..... 배고프니 일단 먹었지만 ... 지울 수 없는 엠에쓰지의 느낌

 

 

그래도 뜨끈뜨끈하게 먹어주니 .. 기분은 좋더라.

소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근ㄷㅔ 당면이 하나도 안들어 있어서 좀 아쉽 . .. 정없네 정없어 .. 당면이나 소면같은거 조금만 들어있어도 아주 좋을것 같은데 .. 

한우 갈비탕이라고 한그릇에 만삼춰눤이나 하면서 .... 흥 .. 

엠에쓰지 맛이 깊ㅇ히 느껴져서 다음번엔 안갈듯 ㅋㅋㅋㅋㅋㅋㅋ 

 

아 머리야.. 집에 들어오면 밤 11시 

피곤하드아 ~~~~~

아 ,, 오늘은 일찍 자야지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