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효능 부작용 // 좋다고 많이 먹으면 난리남

요즘 매일 아침마다 먹고 있는 ABC 주스.

비트 색깔 때문에 아주 씨~!!!!!!! 뻘겋다.

 

암튼, 요 며칠전에도 포스팅을 한번 했었는데, 6일 섭취하고 피부 겁나 좋아짐... 지금 이제 거의 10일째 정도 되는것 같다. 주말에는 이틀동안 밖에 나가있느라 못먹었는데, 암튼 ABC주스 먹기 시작한지 10일 정도 된듯 (아침에 한컵)

 

 

 

오늘은 엄마가 얼굴보더니 피부가 왜케 좋아보이냐고 놀라시던.. ㅋㅋㅋㅋㅋ 좋으면 안되나요... ? ㅋㅋㅋㅋ 매일 엄마가 만들어주시는 ABC주스 덕분이옵니다. 감사하옵니다.

 

비트 효능이 꽤 많은데, 주의해야할 부분도 있길래 정리.

 

 

 

1. 베타인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혈당,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당뇨가 있는 내칭그에게 추천한다.

 

2. 라이코펜이 들어있어서 (뭔진 모르겠으나) 활성산소를 중화시키고 항염증과 항암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활성산소는 아마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관심 가졌을 수 있는데. 활성산소 없애준다는 아르기닌, 수소수 이런거 사보고 싶었는데 비트가 그런 효능이 있다고 하니 개꿀. 수소수 텀블러 안사도 되네. 돈아꼈으니 그럼 그걸로 신발을 사....고싶....... 잇힝

 

3. 피부미용에 좋다고 한다. 이건 진짜 100% 인정. 지금 10일째 진짜 모공 엄청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 주름개선까진 아직 잘 못느끼겠는데, 확실히 모공은 매우 많이 사라짐. 평소 같으면 겨울만 되면 얼굴 완전 쪼개지고 땡기고 난리났을텐데, 밤에 귀찮아서 스킨로션 안바르고 잤는데 다음날 완전 피부 촉촉함.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톤이 밝아진다 뭐 그런건 잘 모르겠고, 그냥 딱봐도 피부가 건강하고 좋아보임. 잘먹고 사는집 애 정도는 되어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내장지방을 없애준다고 하는데, 아직 그건 크게 못느낌 ㅋ 한달~두달은 먹어봐야 알듯? 지방들이 그렇게 쉽게 방을 빼진 않을테니 ... 일단 한두달 꾸준히 먹어보면 대충 느낌 알듯. 아직 10일째니까. 

 

 

비트 효능 매우 좋은데, 주의해야할점 부작용 !!

 

평소에 비트를 먹어본적이 없었기 때문엨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리려는건지,,,  사과, 당근 비트 1:1:1 양으로 하면 비트가 좀 많게 느껴진다. 그리고 난 1:1:1이 아니라 비트는 거의 0.4~5 정도의 비율로 적게 넣는데도 ABC 주스 먹자마자 화장실 go go

완벽한 설사까진 아니더라도 좀 설사비스므레하게 하는데, 비트양이 많이 들어간날에 따라 농도가 다름.. ;;;;

 

그렇다보니 어린아이들도 비트를 먹을때 조심해야한다고 한다. 소량으로 섭취하도록하고, 흡수율을 높이고 설사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비트를 삶아서 먹는것이 도움이 된다고한다. 하지만 아침에 언제 삶아서 언제 갈아먹냐.

그냥 양을 조금 줄여서 먹어보는걸로 .. !! 신장이 안좋은 사람은 비트를 안먹는게 낫다고 한다.

 

 

 

터키 여행 에페소 (에베소) 비현실적인 느낌

휑~~~ 하니 유직지인듯 유적지 아닌듯 남아있는 에페소 흔적 마침 에페소 도착하니 날씨가 아주 요상야리꾸리해서 뭔가 더 비현실 적인 느낌이 났었던것 같다. 공기는 차갑고, 구름은 꽉 차 있고 드문드문 해는 비..

totokiki.tistory.com

 

 

칼로리컷팅 베이스 & 하드코어 버닝티 2달 먹어봄

작년 여름. 한참 살뺀다고 아주 난리 쳤었던...;; 그리고 올해 여름 또 난리 쳤지. 그래도 작년이랑 올해 여름 달랐던 다이어트 방법. 작년에는 칼로리컷팅베이스, 하드코어버닝티를 꾸준히 마셨었지만 올해는 그..

totokiki.tistory.com

 

 

담양 떡갈비 맛집 : 이번엔 안속았다 ㄷㄷ

글 제목에 웬만하면 '맛집'이라는 단어를 넣고 싶지 않다. 나도 블로그를 보고 찾아갔다가 90% 정도 실망한적이 대부분이고 또 내가 맛있어도 남들 입맛엔 안맞을수도 있으니 ㅋ 담양을 놀러갔을때 이왕 왔으니 떡..

totokiki.tistory.com

 

 

핀란드에서 스웨덴가기 실자라인 야간이동 하기

꽤나 색다른 경험이었던 핀란드에서 스웨덴가기. 배로 갈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비행기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배가 좀더 싸고 또 밤새 이동을 하기 때문에 자면서 가면 하루를 아낄 수 있고 숙박비도 아낄..

totokiki.tistory.com

 

 

맥북 화면 분할 :) 문서작업 굿굿

맥북을 사용하면서 편리한 점 중에 또 하나 .. !! 바로 화면분할 기능인데요! 화면을 분할해서 사용하다가 손가락 세개로 올리거나, 옆으로 밀면 바탕화면을 바로 볼 수 있고, 또 다른 작업창을 볼수도 있기 때문..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