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뉴메릭 매직키보드 : 박스 사이즈 어쩔;;

키패드가 달려있는 키보드를 사용하는것이 편하다보니 어쩔 수 없이 뉴메릭 매직키보드를 구매.

중고로 살까, 새걸로 살까 고민고민하다가, 2~3매눤 정도 차이 나길래, 그냥 새걸로 !!

 

맥북이 스페이스 그레이니,, 이왕이면 깔맞춤을 하고 싶어서,, 2만원정도 더 비싼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 ...ㅋ

작업실에서는 아이맥을 사용하다보니 하얀색 매직키보드를 사용하는데, 역시 스페이스 그레이가 그뤠잇하다.

 

 

이거 무 ㅓ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뭐 또 시킨거 있었나,,,? 순간 고민... 시킨게 없는데 .. 설마 이것이 매직키보드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팡 구매후기인가 찾아보니 박스에 안넣고 그냥 비닐포장으로 온다고 해서 좀 걱정 했는데 ... 이건 뭐 ... 

키보드 한 40개는 들어갈만한 사이즈의 박스에 담겨 옴

 

세워서 채워 넣으면 2층으로 진짜 40개는 들어가겠다 ;;;;; ㅋㅋㅋㅋㅋㅋ 엄청난 과대포장.

뭐 박스는 두면 쓰게 되니까, 잘 보관 ㅋㅋㅋㅋ

 

 

 

큰 박스에 비해 좀 초라하지만, 그래도 안녕?

이제 집에서도 좀 편안하게 작업을 할 수 있겠구나.

 

 

 

정말, 프로그램 호환만 아니라면,

절대 이가격에 사지 않을 키보드.

 

깔끔하고 예쁘긴 하지만,,, 키감이 엄청나게 좋은것도 아니고, 기능이 엄청난것도 아니고. 그냥 블루투스에 적당히 이쁘다는것 ,, 뿐 .. 그리고 애플이라는것 뿐 ... 

 

 

 

박스에서 꺼내보니 뉴메릭 매직키보드가 깔롱합니다.

역시 깔끔하고 차분한 색상.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서 열받지만, 일반 윈도우 키보드랑은 단축키가 너무 달라서 불편 .. 설정을 해도 커맨드 위치는 다르게 고정이 되어있다보니 .. 

 

어쨌든, 2일 사용해본 결과 역시는 역시.

편하다 ㅋㅋㅋㅋㅋㅋ 아,, 드디어 맥북프로 터치바에서 벗어나고요~ 펑션키에서 벗어나고요~

키패드 마음껏 쓰고요 ~~~

 

돈은 줄줄 나가고요 ~~ 블루투스라 책상이 한결 깨끗해져서 좋다. 선하나 빠졌다고 책상이 이렇게 쾌적할줄이야 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