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여행 : 우울할땐 여행 사진이라도..!

 

날씨 때문일수도, 요즘 점점 우울해진다 ㅋ

생각처럼 일들이 잘 안풀려서 그럴수도 .. 아직 이렇다할 뭔가의 결과가 딱 나온게 아니라 그런지 점점 마음이 조급해지고 답답해지니, 여행사진이라도 들춰보자.

아무 걱정없이 여행다니던 시간이 참으로 그립구만.

 

너무 여유롭고 여유로웠던 핀란드, 스웨덴.

공원에서 무료 공연도 보고,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고, 정말 한가롭고 편안했던 여행.

 

언젠간 다시 마음이 여유로워 지는 날이 오겠지.과연 그게 언제일지.. 최대한 빨리 왔으면 좋겠는데 .. 그동안 너무 많이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언제 암흑기가 끝날까나.

 

기회가 된다면 다시 북유럽 여행 가고싶다. 아무생각 없이 ㅋ

 

 

스웨덴이나 핀란드를 여행하면서 간식거리가 많이 팔지 않아서 좀 속상ㅋㅋㅋㅋ 했는데, 그나마 아이스크림을 많이 팔아서, 정말 자주 사먹었던.... 드럽게 비싸던 아이스크림들.

 

역시 간식문화는 우리나라가 짱인듯. 조금만 걸어다녀도 이것저것 사 먹을 수 있는데.. 편의점도 많고 .. 유럽은 그런게 참 없더라. 편의점은 커녕 마트 구경하기도 힘듬

 

 

아무 계획없이 돌아다녔던 여행이어서, 지나가다 멋있어 보이는곳이 있으면 사진찍고, 들어가보고 ㅋㅋㅋ 정말 자유롭게 걸어다닌 여행. 아,,, 마음이 조급하고 두려워진다. 편하게 여행다니던 때를 생각하니 더 마음이 불편해지네? ㅋㅋㅋㅋㅋ

 

 

아무걱정없이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사람들 다들 각자 고민을 가지고 살아가겠지. 나보다 더 힘든 사람들도 있을거고... 뭐 언젠가는 웃으면서 그때 그랬지 .. .그랬던 적이 있었지  ... 하고 기억하길 ... 제발 이 고비가 빨리 지나가길 ㅋ

 

어떻게 일이 풀려나갈지 기대나 해보자 .... 

 

 

이렇게 뻥 뚫린 도로처럼, 좀 내 길도 뻥 뚫렸으면 ㅋ 

이제 좀 벗어날때도 되지 않았나?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는걸까 으으으...

스웨덴 여행 사진 올리면서 한풀이 하기 .

 

 

이때만해도, 지금 나에게 이렇게 힘든 시기가 찾아올줄은 몰랐찌 .... 

아마 또 시간이 지나면 좋은 날이 오겠지. 지금은 모를 뿐 .... 그렇겠지 ....? ㅋㅋㅋㅋ 

 

 

 

터키 여행 카파도키아 벌룬투어 : 쾌청하다

터키 여행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 중 하나. 바로 벌룬투어 !!!!! 터키에 간다면 무조건 벌룬투어는 해봐야지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크고 .. 큰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댓바람부터 일어나서 승합..

totokiki.tistory.com

 

 

핀란드 투르쿠 : 부자스럽다 살고싶다.

핀란드 숙소에서 처음이자 마지막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숙소 사진을 안찍었었네. 딱히 볼건 없어서 ㅋㅋㅋ 무슨 대학교 기숙사를 방학 시즌에는 이렇게 여행객들한테 호텔로 내주는곳이었는데,..

totokiki.tistory.com

 

 

계획없이 북유럽 여행 : 핀란드 포르보 중세마을

계획없이 무작정 떠났던 북유럽 여행. 핀란드에 도착해서 암석교회도 가보고 수오멘린나 요새도 가보고 헬싱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숙소로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포르보 라는 곳이 있다더라. 가보자..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