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떡 칼로리 따위 다필요없어 행복할테다

 

겨울엔 역시 호떡 호빵 붕어빵 겨울 간식 최고 쵝오 최체고

오늘은 호떠억 ~~~ 요즘 옛날식 호떡이 거의 안보여서 아쉽 ㅠ 그나마 이게 아주 살짝 옛날 식 호떡이랑 비슷한 맛이 나긴 하는데 .. 그래도 빵같다 ㅋ 얇고 쫄깃한 호떡이 맛있는데 .. 

 

 

 

호떡 한개 칼로리는 약 260Kcal 이라고 하네 . 뭐 호떡 사이즈나 들어가는거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어쨋든 결코 낮은 칼로리는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뭐 ,, 여름엔 거의 안먹고 겨울에 잠깐 먹는거니까.

 

행복하게 먹으련다. 

 

 

호떡 칼로리 따위 다 필요없어 !!!!
겨울에 살찌는건 어쩔 수 없다. 봄을 기다리자. 데헷

 

 

 

 

스웨덴 스톡홀름 야경 프랑스 온 느낌

백야시즌이긴 했지만, 핀란드보다 스웨덴은 그래도 밤이 좀 찾아오는듯 했었던 느낌? 야경을 볼 수 있겠구나 싶어서, 대충 인터넷 뒤져서 야경을 보러 건물위로 올라감 ㅋ 급하게 찾아본것도 있긴했지만 위치를 잘..

totokiki.tistory.com

 

 

미국 남북전쟁 세계사 쉽게 공부해보기

나이가 드니 국사나 세계사에 더 관심이 가져지는건 뭘까 왤까. 왜 하라고 할때 공부 안하고 나이 다 먹고 나서 슬금슬금 관심이 가는 공부들ㅋㅋㅋㅋㅋㅋ 영어는 영원히 공부해야할 과목인듯 하고 ... 국사도 좀..

totokiki.tistory.com

 

 

ㄷㅐ왕 앙버터 마카롱 , 살은 내년에 ..

한번 고삐가 풀리기 시작하니 끝이 없구나 크리스마스라고 케익이랑 마카롱을 사왔길래.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ㅋㅋㅋㅋ 마카롱 .. 어제도 먹었는데 ㅋ 오늘도 마카롱 이건 진짜 ... 사이즈 너무 큰거 아니냐고..

totokiki.tistory.com

 

 

스웨덴 여행 숙소에서 한가롭게 샐러드 퍼먹

돌아다니면서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빵도 사먹고, 수제버거도 사 먹고 ~~ 빵이랑 아이스크림만 맛있고 식당에서 파는 음식들은 90% 맛이 없었던 스웨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에서도 마지막에 들렀던 식당..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