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키친랩 피자 작아서 슬프다 근데 마싯

피자 도우 안에도 치즈가 들어가있고, 저 위에 올려진 무슨치즌지 모르겠지만, 암튼 저것도 맛있다.

근데 생각보다 피자가 작아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작은 사이즈의 피자였나보다 ㅋㅋㅋㅋㅋ 그레도 다른 음식들이랑 시켜 먹어서 양은 딱 좋긴 했는데, 암튼 피자 개 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시켜 먹고.

먹고 먹고 먹고

낮에도 먹고 저녁에도 먹고

 

한동안 살뺀다고 관리할땐 진짜 절제 잘했는데

요즘은 아주 봉인해제 제대로다

 

 

 

신사동 가로수길 키친랩.

맛 괜찮은데 양이 적다

 

 

 

이미지는 되게 커보이는데 다 작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를 막 좋아하진 않는데, 가끔 먹게 되네 ㅋ 은근 자주 먹게 되는듯..

근데 요즘 왜케 다 맛있냐 아오

 

신사동 가로수길 그냥 걷기만 해도 이것저것 볼거리 많아서 좋던데, 

애플스토어에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

애플 워치 전에는 별로였는데 요즘은 왜 볼수록 이뻐보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돈없다. 생각도 하지마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