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더티트렁크 햄버거 빵 쳐묵

사람이 많아서 음료를 거의 40분이 지나고 난 다음 받았...;; 음식이 더 빨리 나와서 더티 트렁크 수제버거, 빵 다 ~~ 먹은 후에 커피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입가심으로 마시기 딱 좋았네 ~ ㅋㅋㅋㅋ 

 

 

 

뭔가 한국인 입맛에 맞춘것 같은 햄버거 ㅋㅋㅋ 고기가 약~~간 매콤한 맛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음.

그리고 저 빵들이 다 맛있어서 더 기분 좋았던 .. ㅋ 

 

 

 

수제버거는 햄버거처럼 먹질 못해서 불편한데,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항상 만족.

파주 더티트렁크 너무 크고 정신없어서 안가게 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은근히 몇번 가보게 되네 ㅋ 빵들은 한 80% 이상 맛있는것 같다 ㅋ

 

근데 이름을 왜 더티트렁크라고 지었을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