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단 // 관리들어가자 쪘다 !!

날이 선선해지기 시작하면서부터 고삐가 풀리더니... 결국 ... 다시 찌고마는구나 ..

힘들게 겨우 뺐는데 .. 많ㅇ ㅣ빼지도 못했는데 .. 그걸 다시 고대로 찌우다니 .. 정말 슬프다 슬퍼

 

다시 정신좀 차리자 .. !!!

 

 

저녁은 최대한 간단하게 먹고, 한동안 멈췄던 운동을 다시 시작하자. 날 추워서 안움직여서 그런가 진짜 먹는대로 살이 찌는구나... 아오 ㅋ

 

이제 식단관리 다시 좀 들어가자 ... 

많이 먹는건 절대 아닌데 왜이렇게 살이 찌는지 원 .. 남들 먹는것처럼 먹으면 진짜 금방 돼지되겠어 아주 .. 왜이리 살이 잘찌는걸까 ㅋㅋㅋㅋ 

 

 

 

아침엔 간단하게 시리얼을 먹고, 나름 현미씨리얼 ㅋㅋㅋㅋㅋㅋ 무화과, 방울토마토, 유기농 당근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이 없는 맛이다. ㅋㅋㅋㅋㅋㅋ 나눠먹어서 아주 조금 먹긴했는데, 진짜 맛없어서 다행.

맛있었으면 아침부터 폭식할뻔 ㄷㄷㄷ

 

요즘 먹는 양이 늘었는지, 점점 많이 먹게 된다.. 하아.. 많이 먹어도 안찌면 얼마나 좋을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