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커피빈 찬겨울엔 뜨건차 한잔

왜 자꾸 올공 커피빈을 가게 되는지 모르겠는데, 암튼 올림픽공원 커피빈 ㅋㅋㅋㅋㅋㅋㅋ

카페를 자주 가는 스타일도 아닌데 요즘 왜이렇게 자주 가게 되는지 .... 

 

나이드니 안하던 짓을 하게 되는구만

 

 

무슨차였는지 이름도 기억안나네

뭐... 뭔가의 허브티였던것 같은데

뭔지 몰라서 걍 안마셔 본거 시켜봄

이름이 기억안나는거 보니 그냥 그랬나봄

 

이런걸 왜 몇천원씩 주고 사 마셔야하는건지

사실 돈아깝게 생각했었는데

 

이젠 이왕이면 차를 마시게 되고

뭐 가끔은 이렇게 사치를 부리는것도 나쁘진 않다는 생각도 들고.

그리고 요즘 카페가서 작업을 할때도 가끔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카페에 돈을 쓰게 되네

 

카페에서 일하면 진짜 퀄리티 떨어지는데

가끔 기분전환겸 나가게 되는듯 ㅋ 작업실이나 집에와서

완전 손을 다시 봐야하지만, 뭐 나름의 신선한 충격을 주는 요법이라고 해두자.

 

 

 

올공 커피빈에서는 일은 1도 안하고 그냥 친구랑 앉아서 수다떨고

차마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날이 추워져서 걷는것도 자주 못하니, 

가는 횟수는 줄어들겠지?

 

그래도 요즘 살뺀다고 코코아 안마시는게 어디냐 아오,, 나름 철저하게

야식은 끊으려고 하는데 .... 차는 괜찮지 않을까나,,,? ㅋㅋㅋㅋ

 

항상 합리화 하는 다이어터

 

터키 여행 카파도키아 벌룬투어 : 쾌청하다

터키 여행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 중 하나. 바로 벌룬투어 !!!!! 터키에 간다면 무조건 벌룬투어는 해봐야지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크고 .. 큰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댓바람부터 일어나서 승합..

totokiki.tistory.com

 

 

ABC주스 후기 : 고작6일 만에 ㄷㄷ

ABC 주스 만들어 먹은지 지금 6일째 정도 되는갑다. 좀 씹히는게 있는걸 좋아해서 압착해서 만든 주스나 너무 곱게 갈기보다는 건더기를 씹어 먹을 수 있을정도로 갈아서 으작으작 씹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totokiki.tistory.com

 

 

핀란드 투르쿠 : 부자스럽다 살고싶다.

핀란드 숙소에서 처음이자 마지막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숙소 사진을 안찍었었네. 딱히 볼건 없어서 ㅋㅋㅋ 무슨 대학교 기숙사를 방학 시즌에는 이렇게 여행객들한테 호텔로 내주는곳이었는데,..

totokiki.tistory.com

 

 

계획없이 북유럽 여행 : 핀란드 포르보 중세마을

계획없이 무작정 떠났던 북유럽 여행. 핀란드에 도착해서 암석교회도 가보고 수오멘린나 요새도 가보고 헬싱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숙소로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포르보 라는 곳이 있다더라. 가보자..

totokiki.tistory.com

 

 

맥북 화면 확대 축소 단축키 / 마우스 없이

예전에 사용하던 노트북은 책상 위가 아니면 아얘 쓰지를 않았었는데, 맥북은 역시 다르긴 다르네요. 침대에서도 편하게 사용하게 되기도 하고 밖에 나갈때에도 가지고 다니면서 작업하는것도 굉장히 편리한 .. !!..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