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카페 개거품 라떼 // 케익은 맛있으나 개비쌈

개거품과 개비쌈의 조화

요즘 물가 왜이러니 ... 한조각에 9000원이 넘는 케익들 ㅋㅋㅋㅋㅋ 위례라서 그런가 ...? 저 케익은 얼마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암튼 여기 카페 케익들은 죄다 8000~9500원 정도 했던것 같다.

 

비싸다 !! 하면서 사먹는...... ㅋ 케익이 너무나 먹고 싶었기 때문에 ... 큽.. 

 

 

라떼는 정말 개거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드러움은 1도 느낄 수 없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씨 이거는 너무한거 아니냐 진짜 .......

 

 

 

아메리카노는 그래도 부드럽게 잘 받아진듯 .. 난 커피맛은 1도 모르기 때문에 그냥 쓰다 안쓰다, 부드럽다 아니다 이정도 밖에 못느끼는데 .. 라뗴는 정말 핵맛없었고, 아메리카노는 굉장히 썻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 거품은 정말 경이로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익은 다행히 맛있었음... 맛없는데 9000원정도에 판다면 진짜 ... 싸대기각......

빵은 많이 부드럽지 않았는데, 오레오+바나나 맛이 나는 크림이 맛있었다. 케익먹으러는 또 가고 싶은데, 커피는 절대 마시시 않을테다 .. 기억해 두겠어 .... 커피 대실망 ... 다음엔 다른 케익을 먹어보고싶은데. 가격이 너무나 사악하다. 

 

난 요즘 그지니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