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트렁크 솔티카라멜 살찌는 맛 행복한 맛

꽤나 많이 먹었던 ... 이순간만큼은 세상 행복했던 시간 .. ㅋㅋㅋㅋ 

이러니 살이 빠질수가 없지 ...

운동한다고 밤에 그렇게 걷고 뛰면서, 낮에 이렇게 먹으면... 그나마 유지라도 되면 다행인데.

점점 찌는게 눈에 보이니 원 ... 

겨울이라 그런가, 입에 들어가는걸 참을수가 없네 그려

 

 

 

가볍게 아메리카노나 마실까 했는데ㅡ 이게 맛있을것 같다며, 이거 먹으라고 대신 시켜버린 ...... 하.

덕분에 아주 달달한 쏠티 카라멜 잘 먹음 ... 

 

진짜 달긴 달더라 ㅋ 짠맛은 딱히 안느껴졌는데, 위에 올라간 저 과자 때문에 쏠티라는 이름ㅇ ㅣ붙은건가 .. 과자만 짭짤 ㅋ 아, 카라멜도 좀 짭짤했던것 같기도 하고 ... 기억이 안나네 .. 

빵이랑 케익이랑 이것저것 같이 먹느라 ... 맛에 집중 못함 ㅋㅋㅋㅋㅋ 

 

 

 

 

 

 

 

 

얼그레이 스콘 브라우니 어서오련 내 뱃속으로 :)

역시 단거 , 단거 먹어줘야지 얼그레이 스콘은 내취향은 아니었고 브라우니는 역시 언제나 맛있다 멀쩡한 모양이었을때에는 사진 찍을 생각도 안나는데 옆에서 사진 찍길래 아 그럼 나도 찍어야지 ... 항상 뒤늦은..

totokiki.tistory.com

 

 

함박스테이크 요즘 매일 달리네 :) 피자 조하

살 언제 뺌..? 맨날 살빼야지 살뺴야지 하면서 나가면 이렇게 쳐 먹으니 ... 빠질리가 있나 !!!1 그래도, 얻어먹으니 기분좋게 먹어야지 ㅋㅋㅋㅋㅋ 조금 짭짤하기도 하고 ~ 나름 맛있었던 함박스테이크 샐러드에..

totokiki.tistory.com

 

 

맥북 화면 분할 :) 문서작업 굿굿

맥북을 사용하면서 편리한 점 중에 또 하나 .. !! 바로 화면분할 기능인데요! 화면을 분할해서 사용하다가 손가락 세개로 올리거나, 옆으로 밀면 바탕화면을 바로 볼 수 있고, 또 다른 작업창을 볼수도 있기 때문..

totokiki.tistory.com

 

 

계획없이 핀란드 여행 헬싱키 (걷다보니 다 나오네)

야 유럽갈래? 어디? 몰라 알아서 정해봐. 다다음주에 가자. 벌써 3년 전이나 되었네요. 아~~무 생각없이 계획없이 출발한 유럽여행. 그나마 했던건 비행기와 숙소 예약 ㅋㅋㅋㅋㅋㅋ 나머진 전부 도착해서 무작정..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