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피 커피 효능 다이어트 좋다니 마셔본다

요즘 다시 어마어마하게 살이 붙고 있는 중.... 겨울이라 핑계를 대 보지만, 요즘들어 식욕 터진건 확실함. 그래서 다이어트에 좋다는 커피 + 계피 를 마셔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먹을 생각은 안하고 .... 

 

생각보다 고소하니 맛있네 ??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뜨거운건 싫어서 뜨거운물에 카누 아메리카노 미니 한봉지와 계피가루 대충 때려 넣고 잘 저어준 후, 차가운물 살짝 넣어서 먹기 좋게 ㅋ

 

살빼려면 뜨거운물 마시라고 하던데 .. 너무 뜨거운건 먹기 불편하쟈냐

 

요즘 너무 이른시간만 되면 졸린데 .. 커피를 마셔도 왜 잠이 안깨는것인가 .. 아,, 운동을 좀 해야하는데 .. 요며칠은 귀찮아서 운동을 못했네 .. 확실히 아무리 운동을 많이 해도.. 먹는거 쫌만 늘리면 그냥 바로 찌네 

 

식단이 제일 중요해.........

 

그래서 마셔본다, 계피 커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피 커피 효능으로 위 건강에도 좋다는데 .. 커피 양을 아주 옅게 하면 하루 2~3잔 정도는 적당하다고.

 

 

 

핀란드 여행 수오멘린나 섬 : 무작정 배타고 가즈아

세상 한가롭게 돌아다녔던 핀란드 여행. 비싼돈 주고 정말 여유롭게 돌아다녔던, 다시 생각해보니 정신나갔고 또 사치 스러웠던 여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좀더 돌아다닐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여유..

totokiki.tistory.com

 

 

더티트렁크 솔티카라멜 살찌는 맛 행복한 맛

꽤나 많이 먹었던 ... 이순간만큼은 세상 행복했던 시간 .. ㅋㅋㅋㅋ 이러니 살이 빠질수가 없지 ... 운동한다고 밤에 그렇게 걷고 뛰면서, 낮에 이렇게 먹으면... 그나마 유지라도 되면 다행인데. 점점 찌는게 눈..

totokiki.tistory.com

 

 

맥북 이름 변경하는 방법 / 파인더 사이드바 표시

맥북을 구매하고 난 다음 맥북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간단한 설정을 통해서 쉽게 바꾸어 놓을 수 있습니다. 새거든 헌거든 이제 내손안에 들어온 맥북이니 그전에 이름이 뭐였든간에, 맘에 드는 이름으로 바..

totokiki.tistory.com

 

 

얼그레이 스콘 브라우니 어서오련 내 뱃속으로 :)

역시 단거 , 단거 먹어줘야지 얼그레이 스콘은 내취향은 아니었고 브라우니는 역시 언제나 맛있다 멀쩡한 모양이었을때에는 사진 찍을 생각도 안나는데 옆에서 사진 찍길래 아 그럼 나도 찍어야지 ... 항상 뒤늦은..

totokiki.tistory.com

 

 

세상 맛있는 피자 & 파스타와 함께하는 회의라니

회의는 일단 뒷전. 먹고 시작하자 !!!!! 작은 가게지만, 최고로 맛있는 피자,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모든것이 완벽한 곳. 배터지게 먹고, 신나게 얘기하고 다음 회의때는 뭘 먹을까 먹기 위해 만나는듯 피자..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