갔다. 을지루이스 푸딩 스콘 개꿀맛탱

 

우동집이었나, 그 옆에 올라가는 작은 계단으로 쭉 올라가면 찾을 수 있는 을지루이스.

오래된 옛날 테레비전이 목적지.

 

좁다란 계단을 몇번 올라가면 정말 가게가 없을것 같은곳에 카페가 뙇. 넓지도 좁지도 않은 곳인듯??

 

 

스콘과 푸딩. 이름은 푸딩이었는데 평소 먹던 그런 푸딩이 아니다. 빵이다 빵

근데 겁나 맛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어디선가 먹어본맛같은데 알수 없다. 무슨맛이지 .. 

스콘은 KFC 비슷켓이랑 흡사한 맛인데 덜 기름지고 맛있다. 

 

둘다 개꿀맛탱

 

 

 

아메리카노랑도 잘 어울리고 티랑도 잘 어울리는맛

스콘도 그렇고 푸딩도 그렇고 한사람당 하나씩 먹어야 할것 같다.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