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더티트렁크 자몽에이드 식물자라네?

파주 커피팩토리 (더티트렁크)

커피팩토리가 이름인가, 더티트렁크가 이름인가 ....?

암튼, 11월이 시작됐는데도 매우 따뜻한 날씨에 힘입어 시원한 자몽에이드 한잔 큐.

 

컵 주변엔 당떨어지지 말라고 설탕 뜸뿍 발라주시고, 다른사람이랑 절대 같이 먹지 말아야겠네 이거 ... 가운데에는 예쁘게 식물이 꽂혀있는데 흡사 자몽나무가 자라는 듯한 느낌을 표현한것인지...!!

 

11월에도 으찌나 날씨가 따뜻한지,,, 뜨거운건 입에도 대고 싶지 않은 ;;;

 

 

맛있었지만, 내 마음속 일순위는 따로 있지 ..

자몽 주스나 자몽에이드나 ... 서울 집근처에 있는 카페 따라갈집이 없음 .. 가격도 훨씬 저렴한데, 자몽 시럽은 아주 조금 들어가고 자몽이 그냥 통째로 갈갈갈갈 자몽 건더기 그냥 후루르르루루루룳.  파주 커피팩토리 자몽에이드도 뭐 맛있긴 했지만, 내마음속에 자몽에이드 순위에는 절대 끼지 못함 ㅋㅋㅋㅋㅋㅋㅋ 

 

더티트렁크 매장 자체가 너무 크고, 사람도 겁나게 많아서 시끌시끌..

다음에 가면 햄버거같은걸 시켜 먹어봐야겠다. 정말 맛있어 보이던데 ㅋㅋㅋㅋ 

암튼, 파주 커피팩토리 자a몽에이드 뭐 그냥 SoSo

 

 

 

커피빈 커피 이름은 모르겠네 쌉싸리

친구가 사준 커피. 이름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켜주는대로 쳐 마실 뿐 여기 거품이 잘 나진 않았다고 ... (커피를 만드는 친구의 말에 의하면 ㅋ) 내돈 주고 커피를 사 마시는 일은 거의 없어서..

totokiki.tistory.com

 

 

올공 커피빈 유자레몬 캐모마일 가을밤 딱이구먼

저녁시간, 올공가서 1시간 30분 정도 걷다가 들어간 커피빈. 운동하고 물이나 마실것이지 꼭 이런걸 마신다. 그러면서 살 안빠진다고 징징대는 나란 사람... -_-... 날이 슬슬 쌀랑해지기 시작해서 그런지 아님 나..

totokiki.tistory.com

 

 

계획없이 핀란드 여행 헬싱키 (걷다보니 다 나오네)

야 유럽갈래? 어디? 몰라 알아서 정해봐. 다다음주에 가자. 벌써 3년 전이나 되었네요. 아~~무 생각없이 계획없이 출발한 유럽여행. 그나마 했던건 비행기와 숙소 예약 ㅋㅋㅋㅋㅋㅋ 나머진 전부 도착해서 무작정..

totokiki.tistory.com

 

 

토요일 아침 파니니 푸히히

토요일 아점으로 먹은 파니니. 예상이 가는맛이지만, 그 예상이 참 맛있어서 기분좋은 파니니.\ 쫀득한 치즈까지 토요일 아점시간을 그냥 쌍콤하게 만들어주는 외식시간!!! 양이 좀더 많으면 더더더더 좋겠지만,..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