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주스 후기 : 고작6일 만에 ㄷㄷ

ABC 주스 만들어 먹은지 지금 6일째 정도 되는갑다.

좀 씹히는게 있는걸 좋아해서 압착해서 만든 주스나 너무 곱게 갈기보다는 건더기를 씹어 먹을 수 있을정도로 갈아서 으작으작 씹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숟가락으로 퍼 먹으면서 정신 차리면서 씹어먹기 딱 좋음.

단, 옷에 흘리면 대참사이니 옷 갈아입기 전에 먹는게 좋다. 단한방울이라도 옷에 흘리면 끝짱남.

 

집에서 입는 옷을 입고 있을때, 뭘 흘려도 상관없는 옷입고 있을때 먹기.

 

 

 

이거 일단 한잔 먹고, 이걸로 끝이 아니지.

아침을 허술하게 먹으면 점심때까지 너무 배가 고프기 때문에 ... 난 점심시간이 매우 늦다보니.. 2시는 되어야 밥을 먹기 때문에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한다.  하지만 지금 다이어터 모드로 서서히 들어갔기 때문에.... 과하게는 못먹고,

 

 

아침 식단으로

 

0. 물한컵+레몬액 조금넣어서 마시고,

1. ABC주스 한잔 씹어마시고,

2. 고구마 하나,

3. 우유 한컵 + 단백질파우더(NS포대유청 딸기맛ㅋ) + 쥐눈이콩가루,

4. 꿀에 절인 들깨 한 숟가락을 먹는다.

쓰니까 긴데 사실 다 마시는거 위주라서 사실상 막 엄청 많이 먹는 정도는 아님.

 

평소보단 절식을 시작했기 때문에 ..... 하지만,, 응당 다이어터라면 저거 ABC주스 한잔만 먹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 따지면 많이 먹는거고, 또 어찌보면 적게 먹는거고 ㅋㅋㅋ 

이렇게 먹으면 그래도 배는 부르다, 마시는걸 두잔이상 먹게 되고, 고구마도 하나 먹으니 ㅋ 그치만 전부 금방 배가 꺼지기 때문에 ... 2시쯤 되면 정말 배고픔 ㅋ 

암튼, ABC주스 6일째 후기, 사실 내장지방이 빠지고 뭐고 그런건 아직 못느끼겠는데 확실한거 하나는.

피부가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원래 얼굴에 여드름이 있는건 아니라 그런거에도 도움이 되는지 그런건 잘 모르겠는데, 모공이 줄어들었다. 응? 뭐지?

ABC주스 이것때문에 그런가??? 아님 물한잔에 레몬액 조금 넣어서 마시는 그것때문일까? 

정확하게 뭐때문인지는 알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레몬물은 가끔 안마실때도 있으니,, 유력한건 ABC주스.

 

나 스스로가 느낄 정도인걸 보면 확실히 좋아지긴 했나봄. 화사해졌다 밝아졌다 그런건 잘 모르겠는데 피부톤이 뭔가 정리된 느낌????? 확실히 모공은 좁아졌다.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꾸준히 먹어보기로.

 

아, 그런데 비트를 생으로 먹으면 설사를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 난 설사 까진 아니지만 조금 살짝 영향을 받는것 같긴 함. 비트 양을 조금 줄여야 하나 ㅋ 사과랑 당근 비트가 1:1:1 양으로 들어가는게 기본인긴 한것같은데, 비트 때문에 설사가 발생한다면 처음에는 줄여서 섭취하면서 늘려나가는게 좋다고 한다. 

 

 

 

터키 여행 카파도키아 벌룬투어 : 쾌청하다

터키 여행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 중 하나. 바로 벌룬투어 !!!!! 터키에 간다면 무조건 벌룬투어는 해봐야지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크고 .. 큰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댓바람부터 일어나서 승합..

totokiki.tistory.com

 

 

청년 다방 떡볶이 감튀가 한방이구만

갑~~~짜기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저녁이 한참 지나고 사먹은 떡볶이 가끔 이렇게 음식이 땡길때 있네요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었던 .. 살찌는맛은 안맛있는게 없는듯... 아직 11시 30분 안됐는데 왜이리 졸린지......

totokiki.tistory.com

 

 

핀란드에서 스웨덴가기 실자라인 야간이동 하기

꽤나 색다른 경험이었던 핀란드에서 스웨덴가기. 배로 갈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비행기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배가 좀더 싸고 또 밤새 이동을 하기 때문에 자면서 가면 하루를 아낄 수 있고 숙박비도 아낄..

totokiki.tistory.com

 

 

더티트렁크 솔티카라멜 살찌는 맛 행복한 맛

꽤나 많이 먹었던 ... 이순간만큼은 세상 행복했던 시간 .. ㅋㅋㅋㅋ 이러니 살이 빠질수가 없지 ... 운동한다고 밤에 그렇게 걷고 뛰면서, 낮에 이렇게 먹으면... 그나마 유지라도 되면 다행인데. 점점 찌는게 눈..

totokiki.tistory.com

 

 

계획없이 북유럽 여행 : 핀란드 포르보 중세마을

계획없이 무작정 떠났던 북유럽 여행. 핀란드에 도착해서 암석교회도 가보고 수오멘린나 요새도 가보고 헬싱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숙소로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포르보 라는 곳이 있다더라. 가보자..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