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 대추칩 칼로리 이것도 중독이여

말린건 칼로리가 겁나게 올라간다. 말린대추칩.. 이것도 정말 한번 먹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들어가는데, 건강한 간식이라고 나름 합리화를 하긴 하지만 정말 칼로리하나는 끝짱남.. 요즘 이런 간식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점점 살이 불고 있다. 미쳤네

 

달달 짭짤해서 그리고 바삭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계석 먹게 됨. 한줌만 먹어야지 한줌만 먹어야지 하다가 봉지에 들어있는거 다 털어먹어버림..... 제발 집에 이런것좀 두지 말라고 ... 

 

 

말리기 전 생대추는 100g 당 90칼로리 정도이지만, 말린대추는 100g당 무려 300칼로리로 변신 !!! 칼로리가 3배이상 차이나는 전투력 풀상승 대추로 변한다. 그래서 계속 먹고 싶어지나봄. .... 

 

왜 맛있는건 다 칼로리가 높을까....

 

 

러시아 모스크바 여행 중국인줄 사람 겁내많네

여행객으로 가득 찼던.... 러시아 여행을 하면서 느꼈던건 정말 불친절하다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스토랑에서도, 매표소에서도 불친절하고 어딜가든 불친절.... 아. 호텔앞에서 안내해주는 흑인 직원은 아주 친..

totokiki.tistory.com

 

 

더티트렁크 솔티카라멜 살찌는 맛 행복한 맛

꽤나 많이 먹었던 ... 이순간만큼은 세상 행복했던 시간 .. ㅋㅋㅋㅋ 이러니 살이 빠질수가 없지 ... 운동한다고 밤에 그렇게 걷고 뛰면서, 낮에 이렇게 먹으면... 그나마 유지라도 되면 다행인데. 점점 찌는게 눈..

totokiki.tistory.com

 

 

핀란드에서 스웨덴가기 실자라인 야간이동 하기

꽤나 색다른 경험이었던 핀란드에서 스웨덴가기. 배로 갈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비행기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배가 좀더 싸고 또 밤새 이동을 하기 때문에 자면서 가면 하루를 아낄 수 있고 숙박비도 아낄..

totokiki.tistory.com

 

 

계란 노른자 들기름 효능 : 섞어 후루룩 먹기

계란 노른자,. 생으로 통째로 먹어버리긴 처음 ;;; 계란 반숙을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완전 날계란은 처음먹어보네 ;; 들기름 한숟가락에 계란 노른자를 .. !! 옛날부터 이렇게 먹으면 몸에 좋다고, 보약..

totokiki.tistory.com

 

 

계획없이 북유럽 여행 : 핀란드 포르보 중세마을

계획없이 무작정 떠났던 북유럽 여행. 핀란드에 도착해서 암석교회도 가보고 수오멘린나 요새도 가보고 헬싱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숙소로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포르보 라는 곳이 있다더라. 가보자..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