곶감 칼로리 예? 미리좀 알려주지

집에 곶감이 있길래 씐나게 먹었지.

말린대추칩(?) 이 있길래 이것도 씐나게 먹었지.

 

입맛이 토속적인걸까나 겁나게 맛있네..

곶감도 맛있고 대추도 맛있고 ~~ 있으면 계속 입에 들어가기 때문에

얼른 전부 먹어 치워 없애버려야함

 

 

 

곶감 네개.

나름 생각해서 네개만 먹었는데...

혹시나해서 곶감 칼로리 검색해보니

예? 곶감 한개에 80칼로리요? 예?

네개 먹었는데, 그럼 320칼로리요? 예?

 

짬뽕 한그릇 칼로리랑 같다구요,,,,? 곶감 네개가 ,,,?

이럴 줄 알았으면 내 그냥 떡볶이 사먹었지 .....

배도 안차는 이걸 간식으로 먹었는데 짬뽕 칼로리가 나오다니요,,,예?

 

그럼 마른대추는,,,?

이것도 검색해보니 꽤나 나옴 ...... 뭐냐 ...

배신이네 얘네들....

 

쥐똥만한게 칼로리가 왜케 높아.. 당도 많고 ....

완전 나쁘네...

곶감 대추 .. 안되겠어 그냥 얼른 먹어치워 없애버려야지.

집에 보이니 계속 먹게 되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