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7대 불가사의 미스터리 그리고...

세계7대 불가사의는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낸 가장 기적적인 건축물 7가지를 뜻한다고 한다.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한데, 가장 유명한 버전은 고대 그리스인이 만든 세계의 불가사의 리스트

 

1. 대피라미드

2. 바빌론의 공중정원

3. 알렉산드리아의 등대

4. 에페소스의 아르테미스 신전

5. 마우솔로스의 영묘

6. 올림피아으 제우스 상

7. 로도스의 거상

2007년 현대판으로 새롭게 꼽힌 세계7대 불가사의 리스트는

 

1. 치첸이트사 유적

2. 브라질 그리스도상

3. 콜로세움

4. 만리장성

5. 마추픽추

6. 페트라

7. 타지마할

 

그리고 ....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불가사의, 미스터리한 일은 바로 ...

 

 

쌀과자와 미니약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분명 쌀과자 하나밖에 안먹은것 같은데 왜 봉지가 비어있지. 내가 그새 두개를 먹었다고 ,,? 난 진짜 하나밖에 안꺼내 먹은것 같은데 ... ???? ㅋㅋㅋㅋㅋㅋ 하나먹은것 같아서 남은 하나를 더 먹으려고 봉지에 손을 대면 .. .없다... 사라졌다..... 미스터리하다.

 

그리고 미니 약과. 분명 예상으로는 몇개 더 남아있어야 할것 같은데, 순식간에 사라져버림. 누구냐. 누가 먹었냐.

 

 

누가 사먹는지, 끊임없이 나오는 동부 과자. 이것도 미스터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먹어봤던것 같은데 맛이 기억이 안남... 사 먹고 싶은데 .. 양이 너무 많아서 ... 다이어트를 하는 나에겐 굉장히 위함한 과자가 될것 같아 아얘 시작을 하면 안됨.

 

다이어트 하는데 오늘 빵을 겁나게 쳐 먹었다지.

다이어트는 입으로 하는거지.

이것도 미스터리 ... 난 분명 2년째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몸무게는 왜 500g도 빠지지 않은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가사의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