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ㅐ왕 앙버터 마카롱 , 살은 내년에 ..

 

한번 고삐가 풀리기 시작하니 끝이 없구나

크리스마스라고 케익이랑 마카롱을 사왔길래.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ㅋㅋㅋㅋ

 

 

마카롱 .. 어제도 먹었는데 ㅋ

오늘도 마카롱

 

이건 진짜 ... 사이즈 너무 큰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개 만들기 귀찮아서 한번에 크게 만들어서 비싸게 하는것인가.

아님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이렇게 크게 나온것인가.

 

 

 

앙버터 마카롱

버터도 많이 들었고

살도 찌겠고

 

생각보다 쫀득하니 맛은 괜찮네 ㅋ

 

 

 

 

겨울아 얼른 지나가라

모든것들이 다 지나가길 바라는 ....

겨울도 지나가고

내인생의 겨울도 지나가고

 

이제 좀 봄이 왔으면 좋겠는데 봄은 미세먼지때문에 또 난리이겠지 아효

뭐 그래도, 얼른 날 따듯해지길.. ㅋ

아직 한겨울 시작도 안했지만... 

 

 

 

스웨덴 여행 숙소에서 한가롭게 샐러드 퍼먹

돌아다니면서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빵도 사먹고, 수제버거도 사 먹고 ~~ 빵이랑 아이스크림만 맛있고 식당에서 파는 음식들은 90% 맛이 없었던 스웨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에서도 마지막에 들렀던 식당..

totokiki.tistory.com

 

 

애플 뉴메릭 매직키보드 : 박스 사이즈 어쩔;;

키패드가 달려있는 키보드를 사용하는것이 편하다보니 어쩔 수 없이 뉴메릭 매직키보드를 구매. 중고로 살까, 새걸로 살까 고민고민하다가, 2~3매눤 정도 차이 나길래, 그냥 새걸로 !! 맥북이 스페이스 그레이니,,..

totokiki.tistory.com

 

 

담양 떡갈비 맛집 : 이번엔 안속았다 ㄷㄷ

글 제목에 웬만하면 '맛집'이라는 단어를 넣고 싶지 않다. 나도 블로그를 보고 찾아갔다가 90% 정도 실망한적이 대부분이고 또 내가 맛있어도 남들 입맛엔 안맞을수도 있으니 ㅋ 담양을 놀러갔을때 이왕 왔으니 떡..

totokiki.tistory.com

 

 

핀란드 투르쿠 : 부자스럽다 살고싶다.

핀란드 숙소에서 처음이자 마지막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숙소 사진을 안찍었었네. 딱히 볼건 없어서 ㅋㅋㅋ 무슨 대학교 기숙사를 방학 시즌에는 이렇게 여행객들한테 호텔로 내주는곳이었는데,..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