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모스크바 여행 중국인줄 사람 겁내많네

여행객으로 가득 찼던.... 러시아 여행을 하면서 느꼈던건 정말 불친절하다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스토랑에서도, 매표소에서도 불친절하고 어딜가든 불친절.... 아. 호텔앞에서 안내해주는 흑인 직원은 아주 친절했네 ㅋ

 

 

 

너무 불친절해서 이나라에서 돈쓰고 싶다는 생각이 싹 들어가서. 아무것도 안샀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양인이라 불친절한걸까. 그냥 원래 이런 스타일인걸까.

러시아 여행 두번다시 안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아 .. 붉은광장이 생각 안나서, 빨간광장 검색해보니 붉은광장이라 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물이 온통 빨간색인데 .. 지나가며 보니 붉은색으로 칠하고 있  ... ;;;;; 항상 칠해주는구나 .... ㅋ 

사진상으론 사람이 별로 없어보이는데.. 진짜 핵 많았던 곳 .. 여긴 항상 이렇게 넘쳐나나?,,, 중국 여행온줄 ;;;; 사람 증말 많더라....

 

 

배고파서 들어갔었던 제이미 올리버 레스토랑. 검색해보니 일부러 러시아 모스크바 맛집이라고 찾아간다는 블로그 글들도 있길래 .. 그래 유명한곳이니 가보자 해서 들어갔는데.

제이미 올리버 레스토랑 ㅋ 맛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저 볼 같은거는 그래도 먹을만 했는데.. 파스타는 정말 최악....... 양도 적고. 비쌈. 

 

제이미 올리버 파산했다던데... 파산했는데 87억 상당의 고성으로 이사를 했다고 ...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파산이 아니랍니다. ...... 식당만 망했나봄 ...;;

 

 

커피를 마셔도 마셔도 졸리다니 .. 어째야하누,, 자야하나 ... 

러시아 모스크바.. 구경할거리들이 대부분 몰려있어서 공항에서 잠깐 나와 돌아다니기도 괜찮긴 한데.. 너무 정신없고 ... 불친절해서 딱히 돈쓰고 싶은 생각도 안들고.. 음식도 맛없어서 정말 기분 최고 안좋았었던 곳 ㅋ

 

에라이.

 

 

 

핀란드 여행 수오멘린나 섬 : 무작정 배타고 가즈아

세상 한가롭게 돌아다녔던 핀란드 여행. 비싼돈 주고 정말 여유롭게 돌아다녔던, 다시 생각해보니 정신나갔고 또 사치 스러웠던 여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좀더 돌아다닐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여유..

totokiki.tistory.com

 

불러오는 중입니다...

 

 

스웨덴 여행 빵 초콜릿 그만쳐먹어

스웨덴 여행중에 마주친 웨딩 촬영 !!! 크,,, 드레스 입고 웨딩촬영중이던 커플. 날씨 끝내주고, 배경 끝내주고. 여기서 결혼사진을 많이 찍나? 어느나라든 웨딩 사진은 최대한 예쁘게 아름답게 남기려 하나보다...

totokiki.tistory.com

 

 

맥북 용량늘리기 외장하드 활용 오께이

사용하고 있는 맥북 용량은 512Gb.. 1테라 꽂아주고 싶었지만 감히 상상도 못할 금액으로 껑충 뛰다보니.. 램은 16g, i9, 512Gb 에 만족.. 최대한 다른거 안깔고 작업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지만, 파일들을 넣기에..

totokiki.tistory.com

 

 

토요일 아침 파니니 푸히히

토요일 아점으로 먹은 파니니. 예상이 가는맛이지만, 그 예상이 참 맛있어서 기분좋은 파니니.\ 쫀득한 치즈까지 토요일 아점시간을 그냥 쌍콤하게 만들어주는 외식시간!!! 양이 좀더 많으면 더더더더 좋겠지만,..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