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칩 각종칩 한번열면 멈출 수 없다.

프링글스보다 몇배는 더 중독되는 칩 ㅋㅋㅋㅋㅋ 근데 이거는 좀 ... 너무 딱딱한게 많아서 이빨 나가는 줄... 전에 사먹었던건 연근이랑 당근 말린것도 들어있었는데, 이건 그런건 없고 대신 통마늘, 땅콩같은것들이 들어있었음 ㅋ

 

종류가 다양해서 좋긴했는데 고구마 말랭이는 너무 딱딱해서 정말 ...;;; 씹다가 뱉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다른데서 나온걸 먹어야지.

 

양이 적은 편은 아닌데 .. 한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손이 가게 되는 녀석이라,, 다이어트 중이라면 정말 절대적으로 피해야함.. 그리고 뭐 건강한 간식이라는 핑계로 조금씩 먹으려하긴 했지만 ㅋㅋㅋ 칼로리가 꽤 많이 나가는걸로 알고 있다.

 

그러니.. 다이어트중이라 간식이 필요하다면, 간식을 그냥 아얘 먹질 말아야 함 ㅋㅋㅋㅋㅋㅋㅋ 

 

 

계피가루를 탄 커피 한잔과, 나름 양심적.

각종 살찌는 칩들. ㅋㅋㅋㅋㅋㅋ 

 

배부르게 먹었.....

 

 

 

 

세계7대 불가사의 미스터리 그리고...

세계7대 불가사의는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낸 가장 기적적인 건축물 7가지를 뜻한다고 한다.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한데, 가장 유명한 버전은 고대 그리스인이 만든 세계의 불가사의 리스트 1. 대피라미드 2. 바빌론..

totokiki.tistory.com

 

 

계획없이 북유럽 여행 : 핀란드 포르보 중세마을

계획없이 무작정 떠났던 북유럽 여행. 핀란드에 도착해서 암석교회도 가보고 수오멘린나 요새도 가보고 헬싱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숙소로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포르보 라는 곳이 있다더라. 가보자..

totokiki.tistory.com

 

 

곶감 칼로리 예? 미리좀 알려주지

집에 곶감이 있길래 씐나게 먹었지. 말린대추칩(?) 이 있길래 이것도 씐나게 먹었지. 입맛이 토속적인걸까나 겁나게 맛있네.. 곶감도 맛있고 대추도 맛있고 ~~ 있으면 계속 입에 들어가기 때문에 얼른 전부 먹어..

totokiki.tistory.com

 

 

핀란드 암석교회 *북유럽 도착하자마자 사먹은것

길고긴 여정 끝에 도착한 핀란드. 포스팅 순서가 뒤죽박죽이지만 뭐 이미다녀온지 꽤 됐으니 ㅋ 핀란드로 오기까지 ... 이때 인천공항 모든 항공편이 결항이 돼서 .. 비행기 안에서 무려 8시간 대기 .... 내리지도..

totokiki.tistory.com

 

 

계피 커피 효능 다이어트 좋다니 마셔본다

요즘 다시 어마어마하게 살이 붙고 있는 중.... 겨울이라 핑계를 대 보지만, 요즘들어 식욕 터진건 확실함. 그래서 다이어트에 좋다는 커피 + 계피 를 마셔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먹을 생각은 안하고 .....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