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여행 숙소에서 한가롭게 샐러드 퍼먹

돌아다니면서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빵도 사먹고, 수제버거도 사 먹고 ~~ 빵이랑 아이스크림만 맛있고 식당에서 파는 음식들은 90% 맛이 없었던 스웨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에서도 마지막에 들렀던 식당이 꽤 먹을만 했고 나머지는 다 별로였는데, 스웨덴에서도 마찬가지 

 

그래서 그냥 샐러드랑 빵사다가 숙소에서 간단하게 먹기로.

 

스프랑 샐러드, 빵, 쥬스를 사서 먹으니 차라리 가격도 괜찮고 맛도 오히려 난듯>??????

샐러드를 샀을 뿐인데, 왜 북유럽이라 그런가 뭔가 더 이쁘냐?ㅋㅋㅋㅋㅋ 

 

 

맛있는 음식에 환장하는 한국사람에게 북유럽은 ,, 너무나 슬픈곳이다.

떡볶이도 없고 .. 치킨도 없고 .. 호떡도 없고 .. 명랑핫도그도 없고 .. ㅋㅋㅋㅋㅋㅋㅋ 가서 한국 음식 팔면 잘 팔릴것 같은데 .. 우리나라 음식 진짜 외국인들 다 좋아하더만

 

 

근데 왜케 우리나라는 음식을 알리지 않는걸까.

진짜 맛있는데

암튼 먹는건 진짜 대한민국 만세

 

 

 

맥주도 맛이 없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난 술을 안마셔서 맛을 알 수 없지만, 저거 한병을 다 안마신걸보면 진짜 맛이 없긴 없었나보다. 여행가서 맛있는 음식만 착착 먹게 되면 그것만큼 신나는일도 또 없는데.

유럽에선 그런일을 못겪어 봤네 

그래서 한편으론 슬펐던 여행

 

 

 

이거 핀란드에서 샀었나 .. 스웨덴에서 샀었나 ,.. 기억이 안나네. 맛도 기억은 안나는데 별로 맛이 없었던것 같다. 그리고 면이 투툭투툭 끊어져있고 끊어지는 맛없는 면이었던것 같은데 ㅋ

 

그냥 숙소가 너무 맘에 들고 편안해서, 그래서 위로를 하면서 맛있게 먹었던것 같다. 

 

 

 

 

파주 더티트렁크 햄버거 빵 쳐묵

사람이 많아서 음료를 거의 40분이 지나고 난 다음 받았...;; 음식이 더 빨리 나와서 더티 트렁크 수제버거, 빵 다 ~~ 먹은 후에 커피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입가심으로 마시기 딱 좋았네 ~ ㅋㅋㅋㅋ 뭔가 한국..

totokiki.tistory.com

 

 

스웨덴 여행 숙소 & 라면 // 그냥 있어도 행복허다

정말,,, 스웨덴 여행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것 중 하나는 바로 숙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북유럽 인테리어 진짜 이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을 알아볼까 어쩔까 하다가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일반 집을 빌림...

totokiki.tistory.com

 

 

갔다. 을지루이스 푸딩 스콘 개꿀맛탱

우동집이었나, 그 옆에 올라가는 작은 계단으로 쭉 올라가면 찾을 수 있는 을지루이스. 오래된 옛날 테레비전이 목적지. 좁다란 계단을 몇번 올라가면 정말 가게가 없을것 같은곳에 카페가 뙇. 넓지도 좁지도 않은..

totokiki.tistory.com

 

 

맥북 바탕화면 데스크탑 추가 / 창 여러개 만들기

맥북을 사용할때 다른 PC보다 좋은 점은 가상화면 데스크탑화면을 만들 수 있는것인데요, 창을 여러개 열어두고 사용하다보면 창들간에 이동을 할때 찾아보는것도 쉽고 깔끔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어서 듀얼모니..

totokiki.tistory.com

 

 

터키 여행 카파도키아 벌룬투어 : 쾌청하다

터키 여행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 중 하나. 바로 벌룬투어 !!!!! 터키에 간다면 무조건 벌룬투어는 해봐야지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크고 .. 큰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댓바람부터 일어나서 승합..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