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수제 햄버거 뙇 두번째로 남긴 버거

도대체 언제쯤이어야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되는걸까 항상 기대반 불안반으로 음식을 사먹었던 스웨덴 여행

입맛이 결코 까다로운 편이 아닌데, 왜 다 맛이 없을까 .. 

 

중앙에 있는 듯한 공원을 걸을면서 보니 한쪽에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길래 햄버거 하나 주문.

테이블에 앉아서 기분좋게 햄버거를 먹어볼까~~ 

 

 

일단 비주얼은 굉장히 그럴싸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제발 맛도 있길 바라면서 ... 

 

공항에서 먹었던 무슨 햄버거였지.. 버거킹이었나. 맥도날드였나 기억이 안나네 ;;

정말 최강급으로 맛이 없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햄버거를 다 먹지 않고 버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스웨덴에서 사 먹은 이 수제 햄버거도 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 먹지 못했다고 한다 ......

 

웬만하면 햄버거가 맛이 그렇게 없을수가 없을텐데 .. 

무슨 소금에 절인 패티를 썼는지 너무 짜서 도저히 먹을수가 없었던 .. 스웨덴 햄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도 너무 짜서 다 먹지 못했었는데, 얘네 무슨 음식을 소금에 다 절이는지....?;;;;;

 

 

 

음식을 절대 기대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품고

그냥 환경만 즐기기로 ㅋ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검색을 해보니 삐삐박물관이라는 곳이 있다길래, 가까우니 한번 가보기로

 

유니바켄 이라고 했었나,,? 

별거 없는곳이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었던 삐삐 박물관

어렸을때 TV에서 봤던것도 기억나고 ~~ 삐삐가 막 말을 들어 올리고 그랬었던것 같은데 ㅋㅋㅋ

 

 

삐삐가 살았던 집 모형이라고 한다. 삐삐 개부자

 

 

여기도 구경 다 하고 나오면 자연스럽게 식당가(?) ㅋㅋ 푸드코트 같은곳으로 연결이 되고,

음식을 파는데, 예쁘긴한데 결코 맛있을것 같지 않아서 사먹지 않았다.

 

차라리 마트가서 샐러드를 사다가 집에서 먹는것이 훨씬 날듯. .. 

담에 또 북유럽 여행을 가게 된다면, 절대 먹는것에 비싸돈 들이지 않을테다.

 

 

 

스웨덴 여행 숙소에서 한가롭게 샐러드 퍼먹

돌아다니면서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빵도 사먹고, 수제버거도 사 먹고 ~~ 빵이랑 아이스크림만 맛있고 식당에서 파는 음식들은 90% 맛이 없었던 스웨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에서도 마지막에 들렀던 식당..

totokiki.tistory.com

 

 

파주 더티트렁크 햄버거 빵 쳐묵

사람이 많아서 음료를 거의 40분이 지나고 난 다음 받았...;; 음식이 더 빨리 나와서 더티 트렁크 수제버거, 빵 다 ~~ 먹은 후에 커피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입가심으로 마시기 딱 좋았네 ~ ㅋㅋㅋㅋ 뭔가 한국..

totokiki.tistory.com

 

 

스웨덴 여행 숙소 & 라면 // 그냥 있어도 행복허다

정말,,, 스웨덴 여행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것 중 하나는 바로 숙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북유럽 인테리어 진짜 이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을 알아볼까 어쩔까 하다가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일반 집을 빌림...

totokiki.tistory.com

 

스웨덴 여행 감라스탄 부터 쓱 훑어보고!

스웨덴도 핀란드 못지 않게 관광지는 한정되어있다. 그래도 핀란드보다 볼거리는 더 많았고, 트램타는것도 재미지다 !!! 최대한 활용해서 여기저기 막 돌아다니기 좋음. 그리고 스웨덴에서 좋았던건, 어딜가든 와..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