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호텔 공짜로 이용한 날 // 밥은 덤

핀란드로 날아가기 위해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 신나게 떠나려고 할때 갑자기 연착이 발생...

이때 인천공항에 있는 모든 비행기가 뜨지를 못한다고 ; 이때 아주 뉴스에 나고 난리났었던것 같은뎈ㅋㅋ 중국에서 뭔 일이 있었는지 암튼 비행이 불가능하다고해서, 언제까지 일지 모르지만 계속 기다림.

 

언제 출발하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비행기에서 내리지도 못하고, 기다리기만 ... 인천공항 비행기 안에서 무려 7시간 넘게 기다림. 이시간이면 러시아 도착했겠네 .....

 

7시간 기다린 끝에 결국 출발했고, 핀란드로 넘어가기 위해 갈아타야하는 비행기는 진작에 놓쳤고 ~~

 

 

도착하니 러시아공항에서 직원들이 안내를 해주던데, 역시 우리나라 여권은 파워파워

한국여권가진 사람들은 바깥으로 나가서 호텔에서 잘 수 있다고 ㅋ 그 외 사람들은 호텔내에서 자야하는데 공항내 호텔 객실수가 적어서 다 이용하진 못했을듯; 길바닥에서 그냥 자는 사람들이 많았을것 같다.

 

암튼, 다음날 제일 빠른 비행기로 다시 예약을 받고, 무료로 제공해주는 호텔로 고고

 

 

 

뜻하지 않게 러시아에서 1박 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1만원짜리였나 .. 받음 ㅋㅋㅋㅋ 근데 러시아 공항에 있는 음식점들 진짜 핵 맛없어서,, 대실망 

 

생각보다 깨끗했고 또 생각보다 컸던 러시아 호텔

공짜로 자는데 괜찮네 !!!!!

 

7~8시간 대기까지 거의 비행기 안에서 풀로 15시간을 넘게 있었던것 같은데.. 호텔 오자마자 기절

 

 

 

꽤나 깔끔하고 넓었던 호텔방에 놀라는것도 잠깐.

바로 기절. 짜이찌엔

 

여기도 백야현상이 조금 있는건지, 아침이 겁나게 빨리 밝는다.

 

 

 

 

몇시간 안잤는데 금새 아침 ㅋ

밤에 살짝 비가 왔었는데, 아침이 되니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쾌청해서 기분이가 좋으쿠나. 얼쑤. 호텔에서 사탕도 두개 집어먹고.

연착된것 때문에 피곤하긴 했지만, 일정에 큰 지장이 있었던건 아니라 쿨하게 넘어갔던 

 

 

 

역시 러시아는 러시아인가.

굉장히 넓고,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는데 호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넓은지 .....

 

유럽여행 마지막날 시간이 남아서 러시아를 한번 더 들렸는데. 

어찌나 ~~ 다들 불친절한지, 두번다시 러시아는 오지 않을꺼라고 굳게 다짐하고 돌아옴.

암튼, 연착 덕분에 러시아 호텔 공짜로 이용했던 저날.

 

난 지금 매우 우울하기 때문에, 저날 마저 그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웨덴 여행 : 우울할땐 여행 사진이라도..!

날씨 때문일수도, 요즘 점점 우울해진다 ㅋ 생각처럼 일들이 잘 안풀려서 그럴수도 .. 아직 이렇다할 뭔가의 결과가 딱 나온게 아니라 그런지 점점 마음이 조급해지고 답답해지니, 여행사진이라도 들춰보자. 아무..

totokiki.tistory.com

 

 

스웨덴 여행 숙소 & 라면 // 그냥 있어도 행복허다

정말,,, 스웨덴 여행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것 중 하나는 바로 숙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북유럽 인테리어 진짜 이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을 알아볼까 어쩔까 하다가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일반 집을 빌림...

totokiki.tistory.com

 

 

갔다. 을지루이스 푸딩 스콘 개꿀맛탱

우동집이었나, 그 옆에 올라가는 작은 계단으로 쭉 올라가면 찾을 수 있는 을지루이스. 오래된 옛날 테레비전이 목적지. 좁다란 계단을 몇번 올라가면 정말 가게가 없을것 같은곳에 카페가 뙇. 넓지도 좁지도 않은..

totokiki.tistory.com

 

 

핀란드 헬싱키 광장시장 // 난 터키과자를 먹는다

아무 생각없이 배가 왔길래 수오멘린나 섬을 다녀오고 ㅋㅋㅋㅋㅋㅋ 갔다오니 저으기 뭔가 건물이 보이길래, 저긴 뭘까 싶어 가까이 가본다. 이 근처에 뭐 실내 시장이 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혹시 저게 시장인..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