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여행 감라스탄 부터 쓱 훑어보고!

스웨덴도 핀란드 못지 않게 관광지는 한정되어있다. 그래도 핀란드보다 볼거리는 더 많았고, 트램타는것도 재미지다 !!! 최대한 활용해서 여기저기 막 돌아다니기 좋음.

 

그리고 스웨덴에서 좋았던건, 어딜가든 와이파이 겁나 잘 터짐 ㅋㅋㅋㅋㅋㅋ 역시 IT강국이라 다르군. 핀란드에선 진짜 .. 핸드폰을 안만지게 됐었는데 ... ;;;

 

 

핀란드와 비슷하지만 다른 느낌. 핀란드의 장점과 도시의 장점이 섞여있는듯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감라스탄은 관광객들이 제일 많이 몰리는곳중 한곳인가보다. 이것저것 선물 파는곳이 다 몰려있음.

 

 

 

영국은 가보지 못했지만, 왠지 헤리포터에 나오는 상점가들이 이런 느낌이었을것 같 ... ㅋ 

간만에 해리포터 보고 싶네.

 

 

 

이것저것 스웨덴 기념품들이 많은데 바이킹 관련 소품이나 인형들도 많더라. 그걸보니 또 신기. 바이킹이라니

 

 

 

골목들이 다 비슷비슷해서 난 몇번을 돌아다녔지 .. 그리고 나중에 사야지 ~~ 하고 생각했던것들은 사지 못했지. 찾질 못해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보고 맘에 들면 거기서 사야함. 길 잘찾는 사람이라면 상관없지만 난 가게를 나서면 이제 그곳은 거의 짜이찌엔.

 

 

 

 

빵도 참 많이 팔던데, 시나몬빵이 맛있더라.

다른것도 좀 많이 먹어볼껄.. 하는 생각이 들지만, 그땐 안먹었지. 개비싸

 

 

 

 

 

 

 

와 역시 집이 레고 같다. 레고 집들이 왜 그렇게 생겼는지 알겠네 ~~

하고 한참 생각하다보니 .. 아. 레고는 덴마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덴마크.. 안가봤지만 그럼 스웨덴이랑 비슷한걸로 ... ㅋ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막찍길래 뭔가 하고 보니.. 뭐라더라,, 뭐 제일 좁은 골목이랬나 ..  여기가 아닌가 ㅋ 

 

 

 

간판들이 다 너무 특색있고 예뻐서 참 보기 좋았는데, 구획이 잘 되어있는것 같은데 왜 난 길을 찾지 못하는걸까

 

 

 

여기 이쯤에 앉아서 무슨 초록색 케익을 사먹었던것 같은데 .. 공주님이 드시던 프린세스 케익이었나. ㅋㅋㅋㅋㅋ 공주가 맨날 먹었다고 한다. 이걸 맨날 먹었다면 그 곤쥬님은 체중관리는 하지 않았었나보다.

 

근데 그 케익 사진은 어디갔나 왜 안보이지.

 

 

 

오전에는 딱히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오후에 다시가니 사람 겁나 많음 

 

 

 

이빵 맛있다. 

커피랑 세트로 사서 먹었는데 꽤 맛있었다

시나몬롤인지 뭔지 암튼 

 

스웨덴에서도 역시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숙소에 짐 내려놓고, 감라스탄 먼저 훑어본다음 그다음 어디갈까 대충 정해서 막 돌아다니기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시 생각해봐도 매우 자유롭고 호사스러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 투르쿠 : 부자스럽다 살고싶다.

핀란드 숙소에서 처음이자 마지막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숙소 사진을 안찍었었네. 딱히 볼건 없어서 ㅋㅋㅋ 무슨 대학교 기숙사를 방학 시즌에는 이렇게 여행객들한테 호텔로 내주는곳이었는데,..

totokiki.tistory.com

 

 

핀란드 헬싱키 광장시장 // 난 터키과자를 먹는다

아무 생각없이 배가 왔길래 수오멘린나 섬을 다녀오고 ㅋㅋㅋㅋㅋㅋ 갔다오니 저으기 뭔가 건물이 보이길래, 저긴 뭘까 싶어 가까이 가본다. 이 근처에 뭐 실내 시장이 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혹시 저게 시장인..

totokiki.tistory.com

 

 

핀란드 암석교회 *북유럽 도착하자마자 사먹은것

길고긴 여정 끝에 도착한 핀란드. 포스팅 순서가 뒤죽박죽이지만 뭐 이미다녀온지 꽤 됐으니 ㅋ 핀란드로 오기까지 ... 이때 인천공항 모든 항공편이 결항이 돼서 .. 비행기 안에서 무려 8시간 대기 .... 내리지도..

totokiki.tistory.com

 

 

핀란드 여행 수오멘린나 섬 : 무작정 배타고 가즈아

세상 한가롭게 돌아다녔던 핀란드 여행. 비싼돈 주고 정말 여유롭게 돌아다녔던, 다시 생각해보니 정신나갔고 또 사치 스러웠던 여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좀더 돌아다닐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여유..

totokiki.tistory.com

 

 

터키 여행 카파도키아 벌룬투어 : 쾌청하다

터키 여행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 중 하나. 바로 벌룬투어 !!!!! 터키에 간다면 무조건 벌룬투어는 해봐야지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크고 .. 큰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댓바람부터 일어나서 승합..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