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커피 이름은 모르겠네 쌉싸리

친구가 사준 커피. 이름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켜주는대로 쳐 마실 뿐

 

여기 거품이 잘 나진 않았다고 ... (커피를 만드는 친구의 말에 의하면 ㅋ)

내돈 주고 커피를 사 마시는 일은 거의 없어서 .. 굳이 사 마신다면 아메리카노 정도. 아주 아주 연하게

근데 이건 꽤 쌉쌀하고. 쌉쌀하고. 쌉쌀함

 

올공을 항상 걷다보니, 왜인지 자꾸 커피빈을 오게 됨. 왜일까

다른곳도 많은데 왜자꾸 여기만 오게 되지.

 

간만에 이런 커피 마시니 뭔가

으~~~른이 된것 같은 느낌도 들고.

으~~~른 된지 15년이 넘었는데 .......... 

 

 

 

맥북 새로고침 단축키 // F5 대신 사용하는 방법

윈도우와는 정말 달라도 너무 다른 맥 !! 그래서 괜히 더 재미도 있고, 매력도 있는데요.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새로고침 키를 자주 누르게 되는데요. 윈도우라면 F5키로 새로고침을 하면 되지만 맥북에서는 아무..

totokiki.tistory.com

 

 

인사동 '조금' 뜨끈한 솥밥으로 훈훈허게

어제 갑즈아기 평소보다 좀 추웠던 저녁이지만 ~~ 그래도 생각보다 올해는 추위를 안타는지 왜 난 안춥지...? 다들 춥다고 난리던데 .. 그래도 올겨울 추위를 덜 탈것 같아 다행이군. 요즘 인사동도 은근히 자주가..

totokiki.tistory.com

 

 

맥북 delete 키 [ 파일 삭제 / 커서 뒷글자 지우기 ]

윈도우에 있는 delete 키는 파일을 삭제할때나 커서 뒤에 있는 글자를 지울때 유용하게 사용하는데요! 맥북에는 delete키가 따로 없다는것 .. !! 하지만 없다고 안되진 않죠 ~~ 누르는 방법만 다를 뿐, 키보드로..

totokiki.tistory.com

 

 

맥북 계산기 공학용 프로그래머용 환율 변환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맥북 이용방법 중 하나인 맥북 계산기에 대해 살펴보려 합니다 ! 핸드폰을 사용할때에는 주로 일반 계산기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요 (마트가서 계산할때 ㅋ) 맥북을 사용할때에는 자주는 아..

totokiki.tistory.com

 

 

점심은 파주에서 저녁은 강남에서

가게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뭔가 건강한걸 먹자!!! 해서 나는 연어덮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유를 생각해보니 밥집가기 전에 먼저 커피와 스콘을 한창 처먹었지 . 그러..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