쿄호젤리 응 너 많이 머겅..

 

조카가 사준 쿄호 젤리 짝퉁이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한국에서 만든거라 맛이 좀 다르다고 했던것 같은뎈ㅋㅋㅋㅋㅋ 얼핏 들었는데 제대로 못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알에 무려 천원 .... 요즘애들 돈쓰는거 장난 아니게 쿨하네 ... 7개에 7천원이라고 ... 이 비싼걸 하나 하사하신 조카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돈을 써대니 ... 용돈이 마르지 않게 채워 드려얍죠.....

 

이게 뭐 인터넷에서 매우 핫하다고 ... 

 

 

 

예전에 이런 고무비닐에 들어가있는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 거북이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9금 소문이 돌기 시작하면서 안팔리기 시작하고 결국 한동안 거북이알 아이스크림을 볼 수 없었던 ... 최근에 다시 보이는것 같던데 ㅋㅋㅋㅋㅋ 

암튼,, 저 쿄호젤리 짝퉁ㅋ을 그릇에 담아두고 이쑤시개 같은걸로  쿡 찌르니 툭 터지고, 안에 있는 젤리가 꿀렁 나옴.

 

왠지 .. 다 먹기 싫어서 반의 반으로 이쑤시개로 잘라서 4분의 1만 집어 먹었는데, 이만큼만 먹기 잘했다는 생각을 함 .. ㅋㅋㅋㅋㅋ 나머진 너 먹어라 ... 다시 조카에게 .. ㅋ 이런거보면 나도 늙긴 늙었나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