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픽 : 포테이토 크리스프 칼로리 어쩔 (샤워 크림)

요즘 살뺀다고 나름 눈에 불을 키고 있었는데 . 물론 .. 운동할때만 ... 그나마 과자 섭취는 줄이고 있는 중이었지만,, 왜 이게 있는걸까요 ... 왜 집에 이게 있지 ? 왜지? 누가 갖다 놨지? 뭐지?

 

포테이토 크리스프 (샤워크림 맛) 발음을 사워크림 이라고 해야하나,,?

한번 열면 멈출 수 없는 맛. 이거 프링글스랑 비교 안되게 중독성 강하죠. ... 프링글스보다 한 3.7배 맛있는듯 ㄷㄷㄷㄷ

 

 

왜 세개씩만 들어있는지... 감칠맛 나게 .. 많이 들어있으면 들어 있는 족족 다 먹게 돼서 일부러 세개만 넣은걸까요 ... 30개 들어있으면 진짜 앉은 자리에서 30개 다 먹게 될듯 ;;; 

 

칼로리 .. 칼로리를 보자 ... 

포테이토 크리스프 샤워크림 칼로리. 103kcal ㅋ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ㅋㅋ 저 얇디 얇은 과자 3쪽 들어있는게 103 칼로리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한거 아닌????? ㅋㅋㅋㅋㅋ 그래도 프로틴이 1.6g 들어있네요. 그롬 됐다 .. 단백질 섭취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주 문산 마카롱 스콘 오져따리

빵을 엄청 좋아하지만 스콘을 딱히 좋아하진 않는 편이라 다른건 몰라도 스콘은 내돈주고 사먹지 않는데 .. 이 스콘은 진ㅉ ㅏ 오지고 오져따리. 뭔가 완전 빠악!!!!!! 뻐억!!!! 한 맛이 아니라 약간 KFC에서 파는..

totokiki.tistory.com

 

 

맥북 바탕화면 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

맥북을 사용하면사 자연스럽게 바탕화면을 굉장히 깔끔하게 사용하게 되네요! 바탕화면에 이것저것 많이 나열되어있는걸 원래 싫어하기도 했지만, 맥북 이용하면서 더 심해진듯 ;; 그날그날 지워도 되는 파일들은..

totokiki.tistory.com

 

 

맥북 프로 듀얼모니터 HDMI 허브 활용하기

작업실에 두고 사용하는 맥북을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기 위해스어~ 집에서 가져온 모니터와 연결을 해줬습니다. 요즘 계속 서울 작업실에서 자고 먹고 일하고 하다보니 .. 집은 버려진 상태 ... 얼른 가서 또 월동..

totokiki.tistory.com

 

 

스웨덴 여행 빵 초콜릿 그만쳐먹어

스웨덴 여행중에 마주친 웨딩 촬영 !!! 크,,, 드레스 입고 웨딩촬영중이던 커플. 날씨 끝내주고, 배경 끝내주고. 여기서 결혼사진을 많이 찍나? 어느나라든 웨딩 사진은 최대한 예쁘게 아름답게 남기려 하나보다...

totokiki.tistory.com

 

 

맥북 용량늘리기 외장하드 활용 오께이

사용하고 있는 맥북 용량은 512Gb.. 1테라 꽂아주고 싶었지만 감히 상상도 못할 금액으로 껑충 뛰다보니.. 램은 16g, i9, 512Gb 에 만족.. 최대한 다른거 안깔고 작업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지만, 파일들을 넣기에..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