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문산 마카롱 스콘 오져따리

빵을 엄청 좋아하지만 스콘을 딱히 좋아하진 않는 편이라 다른건 몰라도 스콘은 내돈주고 사먹지 않는데 .. 이 스콘은 진ㅉ ㅏ 오지고 오져따리. 뭔가 완전 빠악!!!!!! 뻐억!!!! 한 맛이 아니라 약간 KFC에서 파는 비스킷이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버터맛이 많이 나서 부드러운데 고소해, 느끼하지도 않고... 나중에 근처 지나가게 되면 또 사먹어야겠다리

너에게 마카롱 집이었다긔

 

 

아 씨 사진보니 또 배고프네... 빵은 언제나 진리. 참기 힘듬....

 

 

 

첨에 보고 뭐이리 많이 사왔냐 !!!! 이해 못했는데 .... 순식간에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 아 ... 다 먹어버리네 순식간에 .. 사라져버리네 ... 근데 마카롱집에서 왜 마카롱은 두개밖에 안사오고 스콘이랑 다쿠아즈만 많이 사왔냐.

 

 

 

 

다쿠아즈도 맛있더군요 ㄷㄷㄷ 전에 홍대에서 다쿠아즈로 유명하다고해서 친구랑 어거지로 차 대고 달려가서 사와서 먹었던 적이 있는데 .. 그때 대실망 했던터라 다쿠아즈가 원래 이런건가 ... 그담부턴 봐도 그닥 먹고 싶지 않았었는데, 이거 여기 너에게 마카롱 다쿠아즈 존꿀맛이다...

 

적당히 달고 적당히 쫀득하고 적당히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고 딱 입맛에 맞았음.. 마카롱도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다쿠아즈 맛집으로 인정 ㅋㅋㅋㅋㅋㅋ 아 배고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