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매직마우스2 난 불편해에에엥

 

 

애플은 정말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이 많은듯 .. 아니 대부분 제품이 호불호가 갈리는듯 ㅋ 아이폰에 아이패드에 에어팟 그리고 맥북, 가끔 가는 작업실1에서는 아이맥을 사용하고 있는 정신나간 앱등이로써 ... 애플 매직마우스2 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불편한 녀석인듯 합니다.

 

기존에 집에서 사용하던 로지텍 게이밍 무선마우스를 너무 편안하게 사용해서 그런가 ,,

작업실1에서는 아이맥 + 애플 매직마우스2를 사용하긴 했던터라 크게 이질감이 없어서 맥북프로에서도 사용하고자 구매를 했는데, 웬걸,,  작업실2에서나 밖에서 작업할때 주로 사용하는데 왜이리 불편해 ㅋㅋㅋㅋㅋㅋ

특히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일반 마우스가 훨씬 편리하게 이용이 되는것 같아서 ,, 맥북에 사용하고자 구매한 매직마우스2는 쩌리가 되어있는 상황이네요.

 

 

예쁘긴 정말 정신없게 예쁜데 ... 높이가 굉장히 낮아서 이또한 호불호가 갈릴듯. 그립감을 전혀 느낄 수 없어섴ㅋㅋ 작업실

1 에서 아이맥과 사용할때도 그닥 편하게 사용했던건 아니지만,, 그래도 맥북이니 맞춰야지 싶어서 구매를 한건데 .. . 잉 젠장.

 

집에서 로지텍 마우스를 다시 가지고 와야겠네요..  클릭 느낌도 개인적으로 좋지 않고,, 제스쳐도 저에겐 딱히 편리하진 않군요.. 스크롤 기능도 그렇고 ,,,  안타깝. ... 

 

구매할때 매직마우스 겉에 붙이는 스킨도 같이 구매를 했는데 개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뻑뻑해져서 스크롤 하기 겁나 힘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떼고 사용하는걸로 .... 

 

애플 제품 중 제일 후회 되는 녀석... 

물론 저에게는요.. 편리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잘 사용하시는듯 해요. 아이맥을 제외하고 (이건 내가 산게 아니니 ㅋㅋㅋ) 가장 잘 샀다라고 느껴지는건 맥북프로 1등, 에어팟 2등, 아이폰 3등, 아이패드는 있으나 없으나 그냥저냥.  매직마우스2는 돈버림 .. 혹시모르니 중고로 팔긴 그렇고 .. .일단은 가끔 사용하기로 ... 

 

휴 개불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