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연결 바로 바꾸기

에어팟 이렇게 편할줄이야.

 

최근 구매한것들 중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게 하나 있다면 바로 에어팟 !!! 무선 이어폰이라,, 어릴때부터 이어폰을 꽂으면 하도 잘 떨어져서 이어폰을 사용하는것이 좀 불편했었는데.. 그렇다보니 이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을 구매하는것이 고민이 많이 되었었습니다.

 

잘떨어지면 어쩌나 .. 고장 날텐데, 잃어버릴텐데.

그러다 친구 에어팟을 한번 사용해보고는 생각보다 귀에서 안정감있게 잘 버티고 있는걸 알고는 !!!! 에라 모르겠다.

 

 

 

작고 귀엽고 예쁘고 음질도 괜찮고. 물론 이가격에 이정도는 나와 줘야죠... 이어폰인데 싼게 아니니 .... 애플은 진짜 디자인 하나는 끝내주게 만드는듯 ; 하나 아쉬운건 큐베이스나 로직, 프로툴 등을 사용할때에는 레이턴시가 발생한다고 하네요.

 

작업할때 아직 에어팟으로는 사용해보진 않았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따 한번 해봐야겠슴.

물론 작업용 이어폰으로는 적당하지 않지만, 밖에서 심심할때 시간때울때 사용해도 되긴하겠지만,, 암튼 레이턴시가 발생한다고 하니 뭐.. 패쓰.

에어팟은 맥북이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중 마지막에 페어링 되어있던 기기를 기본으로 실행이 되는데요. 만약 아이폰으로 에어팟을 사용하다가 맥북으로 사용해야할때 , 혹은 맥북 아이패드 등에서 사용하다 아이폰으로 바꾸고자 할때 바로바로 쉽고 빠르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부 최초 페어링 설정이 되어있을 경우)

 

 

 

 

>> 아이폰에서 에어팟 사용

아이폰으로 에어팟을 바꾸고 싶을때에는 위 이미지 처럼 음악 부분 네모 박스를 꾹 눌러서 바로 에어팟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쉽죠?

 

 

 

 

>> 맥북에서 에어팟 사용

우측 상단 스피커 모양을 클릭하면 연결된 오디오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맥북프로 내장 스피커로 지정이 되어있을텐데요. 이것을 본인 에어팟으로 바꾸어 주면 끝.

 

 

 

>> 아이패드에서 사용

버전마다 다르겠지만, 제 아이패드는 우측상단을 살짝 터치해서 내리면 되는데요,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음악 박스 부분을 꾹 누르면 설정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설정 - > 블루투스에 들어가서 기기변경을 하지 않아도 이렇게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으니 편하게 에어팟을 이용해보세요! 역시 돈값하는 에어팟. 에어팟 간단한 설정으로 앞으로 넘기기나 뒤로 넘기기, 재쟁정지 등 간단한 설정을 지정해 둘 수 있는데요. 막 자주 자용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은근 유용하긴 한듯해요 ㅋ

 

역시 돈 주면 참 편한 세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