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맥북 계정 인증 추가하기

아이튠즈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아이맥 등 여러 기기에서 사용을 하게 될텐데요. 그런데 아이튠즈에서 기존에 있던 음악을 재생하려 하니 먼저 계정인증을 하라고 뜨게 됩니다.

 

사용하는 맥북이나 PC를 등록해야 아이튠즈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튠즈 프로그램을 여신 후 맥북 좌측 상단에 보이는 [계정]을 클릭하시면 바로 [인증] > [이 컴퓨터 인증] 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인증을 진행 할 수 있는데요. 총 5대의 기기에서 인증을 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아이튠즈 동기화로 맥북에서도 아이패드에서도 ~~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맥북 이름 변경하는 방법 / 파인더 사이드바 표시

맥북을 구매하고 난 다음 맥북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간단한 설정을 통해서 쉽게 바꾸어 놓을 수 있습니다. 새거든 헌거든 이제 내손안에 들어온 맥북이니 그전에 이름이 뭐였든간에, 맘에 드는 이름으로 바..

totokiki.tistory.com

 

 

파주 더티트렁크 자몽에이드 식물자라네?

파주 커피팩토리 (더티트렁크) 커피팩토리가 이름인가, 더티트렁크가 이름인가 ....? 암튼, 11월이 시작됐는데도 매우 따뜻한 날씨에 힘입어 시원한 자몽에이드 한잔 큐. 컵 주변엔 당떨어지지 말라고 설탕 뜸뿍..

totokiki.tistory.com

 

 

맥북 delete 키 [ 파일 삭제 / 커서 뒷글자 지우기 ]

윈도우에 있는 delete 키는 파일을 삭제할때나 커서 뒤에 있는 글자를 지울때 유용하게 사용하는데요! 맥북에는 delete키가 따로 없다는것 .. !! 하지만 없다고 안되진 않죠 ~~ 누르는 방법만 다를 뿐, 키보드로..

totokiki.tistory.com

 

 

올공 커피빈 유자레몬 캐모마일 가을밤 딱이구먼

저녁시간, 올공가서 1시간 30분 정도 걷다가 들어간 커피빈. 운동하고 물이나 마실것이지 꼭 이런걸 마신다. 그러면서 살 안빠진다고 징징대는 나란 사람... -_-... 날이 슬슬 쌀랑해지기 시작해서 그런지 아님 나..

totokiki.tistory.com

 

맥북 화면 확대 축소 단축키 / 마우스 없이

예전에 사용하던 노트북은 책상 위가 아니면 아얘 쓰지를 않았었는데, 맥북은 역시 다르긴 다르네요. 침대에서도 편하게 사용하게 되기도 하고 밖에 나갈때에도 가지고 다니면서 작업하는것도 굉장히 편리한 .. !!..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