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취향 들깨 도토리 수제비 비빔국수 크흡

 

진짜 세상 맛있었던 들깨수제비, 비빔국수 크흡..

비빔국수는 면이 도토리묵?? 쫄깃한 도토리 묵으로 만들어졌는데.. 진짜 세상 맛있음 헐 ... 역시 장사는 겁나게 잘 되고 ㅋ 주말엔 기본 웨이팅 한시간은 잡아야 한다는데 .. 다음에 평일에 한번더 가봐야지 ...

 

맵지도 않고 완전 딱 ㅜㅠㅠ 아 또 먹고 싶네 ... 

 

양념도 맛있고 오이도 배도, 쫄깃한 묵면이 진짜 너무 맛있던....

 

 

 

들깨수제비, 이것도 도토리가루로 반죽을 했나봄 이것도 진짜 맛있 ㅜㅠㅠㅠ 사골국물에 만든거라 그런지 진하니 고소하고 맛있음 흐읍 ㅠㅠㅠㅠㅠㅠ 근데 좀 아쉬운건 수제비가 좀 양이 적었, ,, 감자가 많이 들어가고 ㅋㅋ 반죽도 좀 많이 넣어주지 .....

 

암튼, 그래도 어쨋든 맛있었음.

대박인건, 김치 진짜 존맛탱 .......

정말 특이한 김치였는데 .. 보리죽같은데 열무김치를 ???? 진짜 맛있었음 .. 아 ... 배고팤

 

 

 

커피빈 커피 이름은 모르겠네 쌉싸리

친구가 사준 커피. 이름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켜주는대로 쳐 마실 뿐 여기 거품이 잘 나진 않았다고 ... (커피를 만드는 친구의 말에 의하면 ㅋ) 내돈 주고 커피를 사 마시는 일은 거의 없어서..

totokiki.tistory.com

 

올공 커피빈 유자레몬 캐모마일 가을밤 딱이구먼

저녁시간, 올공가서 1시간 30분 정도 걷다가 들어간 커피빈. 운동하고 물이나 마실것이지 꼭 이런걸 마신다. 그러면서 살 안빠진다고 징징대는 나란 사람... -_-... 날이 슬슬 쌀랑해지기 시작해서 그런지 아님 나..

totokiki.tistory.com

 

 

인사동 '조금' 뜨끈한 솥밥으로 훈훈허게

어제 갑즈아기 평소보다 좀 추웠던 저녁이지만 ~~ 그래도 생각보다 올해는 추위를 안타는지 왜 난 안춥지...? 다들 춥다고 난리던데 .. 그래도 올겨울 추위를 덜 탈것 같아 다행이군. 요즘 인사동도 은근히 자주가..

totokiki.tistory.com

 

 

함박스테이크 요즘 매일 달리네 :) 피자 조하

살 언제 뺌..? 맨날 살빼야지 살뺴야지 하면서 나가면 이렇게 쳐 먹으니 ... 빠질리가 있나 !!!1 그래도, 얻어먹으니 기분좋게 먹어야지 ㅋㅋㅋㅋㅋ 조금 짭짤하기도 하고 ~ 나름 맛있었던 함박스테이크 샐러드에..

totokiki.tistory.com

 

 

연천 망향 비빔국수 맵다매워 // 탕후루 우우우

간만에 찾아간 연천 망향 비빔국수. 1년에 한번 정도 가게 되는듯...?? 어찌어찌 하다보면 꼭 일년에 한번씩은 가게 되는 곳ㅋ 맛있고 맵고,, 맛있고 짜고, 맛있고 맵고 군부대 앞이라 기본적으로 사람들도 많고,..

totokik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