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저녁 식단인데.. 빵, 자몽차 니가 거기서 왜 나와

정말 양도 많고 가격은 웬만한곳 절반 가격정도인 샐러드. 햇맛 존맛 

버섯이랑 양파는 구워서 완전 맛있고.. 채소들은 진짜 겁나게 싱싱;;; 방울 토마토도 으찌나 싱싱한지 .. 입맛이 마구 돌지만,, 그래도 역시 허기지기는 허기짐.... 어쩔 수 없지 .. 

 

다이어트 때문에 저녁은 최대한 가볍게 먹고 있는데 .. 빵도 맛있고... 자몽차도 맛있고.. 따듯한 자몽차.. 자몽한개가 그냥 통째로 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이런 자몽차 파는곳은 없을거임. 진짜 숨어있는 완전 최애카페,

 

어제의 저녁 샐러드. 

 

가끔 가서 샐러드랑 커피나 자몽차를 마시는데. 진짜 끊을 수 없는곳 ㅋ 가격도 너무 괜찮고 맛도 괜찮고 조용하고, 친절하고. 집에서 가깝고. 모든것이 완벽한곳. 

 

 

 

떡볶이를 먹을까 샐러드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샐러드.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다이어트 식단이 맞다.

사실 양으로 따지면 다이어트 식단이 절대 아니지만, 난 떡볶이와 샐러드 중에서 고민하다가 먹은거니까 이거든 완벽한 다이어트 식단.

 

 

 

 

자몽 한개가 통째로 들어간 자몽차. 진짜 맛이 자이언트급이다. 정말 그냥 자몽 먹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시면 행복해 지는 맛. ㅋㅋㅋㅋㅋㅋㅋ 따듯하게 자몽을 통째로 마실 수 있다니. 황홀.

 

이렇게 나름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정의 내린 샐러드와 빵과 자몽을 먹으며 깔짝 작업좀 하다가, 집에 들어가면 즐겁지 즐거워.

오후에 좀 걸어서 다행.. ㅋㅋ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 더 추워지기 전에 공원좀 많이 걸어야겠군.. 어제의 나 칭찬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