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직프로x 파이널컷 설치 - 제 값 NoNo

 

맥북이나 아이맥을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아무래도 로직프로x 또는 파이널컷을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녀석들이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따로따로 구매를 하게 되면  약 60만원에 이르는데요, 으 너무비싸....

 

물론 큐베이스나 어도비 프로그램에 비해, 영구라이센스인점을 생각하면 굉장히 저렴한 편이지만.... 그래도 부담이 되는 금액이죠!

 

 

 

 

큐베이스의 경우 교육용은 약 47만원대 부터 일반용은 80만원 전후로 구매할 수 있고 어도비 프로그램은 월별 플랜으로 요즘 진행을 해주고 있어서 매달 사용료를 지불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거 진짜 거지 같음... 어도비 진짜 개짜증.

 

(무료체험 버전을 설치해보려면 일단 카드 승인을 받아야 하는데, 이게 깜빡하고 취소를 안하면 달달이 결제가 되는 시스템이라 조심해야합니다. 저도 취소하려고 했는데, 바로 취소 버튼이 안떠서 며칠 기다리다가 깜빡해서 못했는데 결제가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에 취소를 했는데, 중도 취소라고 위약금을 십얼마를 또 지불 ... 헐.... 어이 없어서 어도비 미국 사이트에 바로 채팅 문의를 시작해서 다행히 위약금 결제된것도 취소를 했는데 ... 암튼 조심하셔야함;;;;  어도비 아오 빡쳐) 

포토샵, 일러스트가 이미지/사진 편집 프로그램중에서는 여전히 탑이다보니... 흥

 

 

 

암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맥용 로직프로x, 파이널컷프로를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구글 검색창에 '로직프로 번들' 로만 검색하셔도 할인된 금액에 두가지를 모두 겟 할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 외에 모션5, 컴프레서4, 메인스테이지3 또한 포함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로직프로와 파이널 컷 두가지를 합친 가격의 절반도 안되는 259,900원 !!!!!!!

 

로직프로 가격에 1만원만 추가를 하면 파이널컷과 외 3가지를 더 구매를 할 수 있는 번들 패키지 입니다. 저렴하다고해서 기능이 다르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영상과 음악 작업 모두 하신다면 따로따로 구매하는것보다 번들로 함께 구매를 하는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고 또 할부선택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시로 사는것이 부담스럽다면 우리의 호프, 우리의 희망, 꿈. 자유. 할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

설치방법 

장바구니에 담은 뒤 진행 순서대로 구매를 하면 되는데요, 결제를 한다고 해서 바로 설치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교환 코드를 받아야 합니다.

교환코드는 입력한 이메일로 받기 때문에 이메일 확인 잘하시구요! 결제 후 1~3일 안에 코드가 포함된 메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프로그램마다 코드가 다르니 메일에 적혀있는 총 다섯개의 코드를 앱스토어 메인 제일 하단에 있는 [코드교환] 버튼을 눌러서 하나씩 입력하면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메일 내용에 Your password to open the content code folder is:   ~~~~~

라고 써있는 코드는 메일에 첨부된 PDF파일을 열기 위한 코드 입니다. 만약 PDF파일이 첨부된 메일은 오지 않았다면 스팸 메일함을 꼭 확인해보세요 아마 그쪽으로 들어가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먼저 온 메일에 위와 같이 적혀있는 패스워드로, 두번째 온 pdf파일을 열면 각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다섯개의 교환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창작활동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