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듣기 좋은 노래 / 겨울 노래 추천 1

정말, 너무 좋아하는 아리스트.

단순하지만 깔끔한, 보컬에 그다지 기교를 넣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편하게 듣기 좋은 노래.

게다가 Rollercoaster 는 뭔가 피아노 코드 때문에 그런가 겨울에 듣기 좋은 뭔가 캐롤 느낌 까지남 ㅋ 아이돌 노래를 아주 좋아하지만, 가끔은 케이팝 음압에 귀가 힘들때는 이런 편한 노래 들어주면 아주 마음이 평온해 지는 느낌

 

음압전쟁 어디까지인가 ㄷㄷㄷ

 

 

샘옥 목소리 너무 좋은거 아니냐 .......

몇년을 들어도 좋은 노래.. 이런 편한 노래는 시대를 안타는듯 크흥~

 

홈레코딩으로만 제작을 한건가.. 이런곡이 너무 음질이 좋고 음압이 높으면 오히려 안어울렸을듯.

역시 드럼이 어쿠스틱으로 들어가니 확실히 스윙감이 좋구나 . 

그러고보니 요즘 전체적으로 다시 어쿠스틱 노래들이 차트 순위를 휩쓸고 있는데,  역시 가을 빨인가 

 

 

Sam Ock - Rollercoaster

 

약간 쌀쌀해진 날씨에 길을 걸으면서 듣기에도 좋고, 드라이브를 하면서 듣기에도 좋고.

강변북로를 타고 저녁에 이동을 할때 해가 저물어 가면서 어두워질때 그 찰나가 정말 예쁜데 그럴땐 애정하는 아이돌 노래들을 잠깐 끄고 ㅋㅋㅋㅋㅋㅋ 샘옥 리스트 듣기. ㅋㅋㅋㅋ 분위기에 맞춰서 ㅋㅋㅋㅋ

 

그럼 꽉막히는 길도 어느정도 참을 수 있음. 아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