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팍 삼성 홀가분마켓 자우림 콘쎁 ㅠㅠㅠ

아무생각없이 운동삼아 갔던 올팍.

삼성 홀가분 마켓이 한다는건 알고 있긴했었는데 .. 사람이 많아서 복잡할거라고 해서 그닥 기대 안하고 갔는데 적당한 복작거림?? 구경하기에도 딱 좋고 사먹기에도 딱 좋았던 정도 !!

 

 

생각보다 매우 맛있었던 큐브 스테이크. 소금이 많이 쳐져서 겁나 짜긴 했지만 고기는 진짜 맛있었슴다. 개부드럽 ㅋ 또 사먹을까 하다가 그냥 다른거 사먹기로 !!

 

 

 

쉬림프. 크림소스가 맛있어서 과자 찍어먹으니 더 맛이음 ㅋㅋㅋ 근데 이것보단 스테이크가 훨씬 좋았던... 반대쪽으로 가보니 오뎅, 김밥, 우동 같은것들도 팔아서 우동이랑 연어 초밥, 김밥을 사서 먹고 있는데 ... 있는데... 자우림 노래 소리가 들려서 겁나 뛰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기 홀가분 마켓에서 여기서 후드티 하나랑 맨투맨 티셔츠도 하나 삼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질도 좋고, 인터넷으로 팔길래 찾아봤는데 괜찮은듯 ㅋㅋㅋㅋㅋㅋㅋ 

 

홀가분하게 돈 다 쓰고가라고 홀가분 마켓인가봄. 돈 겁나 쓴듯...

 

 

자우림 콘써트라니 ㅠㅠㅠㅠ 공짜로 자우림 공연이라니 ㅜㅠㅠㅠㅠㅠ 게다가 겁나 가까이서봄 ㅋㅋㅋㅋㅋㅋ 대흥분

야금야금 앞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많긴 했지만 , 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그런지 막 앞으로 이동하려고 욕심부리는 사람들이 거의 없어고 앞부분이 비어있는곳도 많아서 공연 마지막쯤엔 거의 앞엫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자우림 짱이야

날 추운데 공연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 

삼성 홀가분 마켓 쵝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