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가격 칼로리

어쩌다보니 점심시간은 애매하게 너무 지났고, 밥을 사먹긴 싫고, 이따 카페 가야하는데 커피를 한번더 사먹긴 싫고... 뭔가 애매하다. 햄버거는 부담스럽고 .. 뭘 먹으면 좋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그냥 눈앞에 보이는곳으로 들어와벌임.....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생각보다 샌드위치 종류가 많았는데,, 딱히 다들 먹고 싶게 생기진 않아서 .. 그나마 좀 꽉차 보이는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 이걸로 배는 전혀 차지 않을것 같지만,, 그래도 그나마 나아 보임 ㅋ

 

 

 

단호박 맛이 막 많이 나진 않네 .. 달달한 맛은 안남 ... 그냥 배채우고 좀 시간 때워야하니, 저렴하게 자릿세 내고 샌드위치 하나 먹는다 생각함.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가격은 4,900원. 어찌보면 비싸다 할수도 있고, 괜찮다 할수도 있는 가격. 그냥 앉아서 시간 때울 수 있는거 생각하면 괜찮은 금액인듯 ㅋ

 

칼로리는 317kcal

어제 겁나게 달려서, 오늘은 좀 가볍게 먹으려고 아침도 양배추, 사과, 당근 갈은거 마셨는데...라고 생각하니 토스트도 먹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밥은 전부 빵이구나.

 

 

 

손톱이 길어서 타자 칠때 너무 타닥타닥 거리네 .. 나이가 들었나.. 어제 좀 많이 걸었다고 무릎이 빠개질것 같은 이기분,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작업아닌 작업이나 해볼까 했는데 .. 음악이 너무 시끄러워서 겹쳐들리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