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어플 추천 제대로 활용하려면 이거!

아이패드 프로 어플 추천 제대로 활용하려면 이거!

어머 이건 꼭 깔아야해 아이패드 프로 어플!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리뷰하는 토토끼끼 입니다. 한달 전쯤 들여온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덕분에 요즘 나름 생활이 윤택(?) 해지고 있는데요. 자주 사용하는 어플 중 몇가지를 꼽아보았습니다. 좀더 원활한 작업을 하게 해주는것도 있고 다음날 아침을 대존망하게 만드는 녀석도 있죠!아래에서 추천 어플들을 확인해보실까요?!

 

 

 

 

 

1. 메모어플 : 아이패드 메모 어플은 종류가 꽤나 많은데요. 그중에서 제가 사용하는것은 에버노트와 노타빌리티 어플입니다. 노타빌리티의 경우 애플펜슬로 적은 손 글씨를 텍스트로 전환해 주는 기능이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에 종이질감 필름을 붙여서 사용중입니다. 종이질감 필름의 경우 아이패드 프로가 자랑하는 해상도에는 아주 .. 조금 부족함이 생기긴 하지만 저는 해상도보다는 '적고 그리는데' 초점을 두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해상도가 그렇게 무너지는것도 아니라, 사용하고 안경닦는 느낌으로 자주 닦아 주면 아주 깨끗한 상태로 동영상도 볼 수 있어서 생각보다 잘 이용하는 중이죠!

 

써지는 질감도 꽤 만족스러워서 평소 메모를 자주 하신다거나 캘리그라피를 하시는 분들께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불러와서 그 위에 메모를 할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추천 어플로 노타빌리티 개인적으로 굿입니다.

2. 스케치 어플 : 클립스튜디오 / 스케치스를 번갈아가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클립스튜디오의 경우 웹툰 작가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기도 한데요. 그림을 그리기에 최적화된 어플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레이어 관리도 쉬워서 평소 포토샵을 잘 이용하셨다면 금방 손에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죠. 아이패드 프로를 가지고 계시다면 이런 어플로 자신만의 이모티콘이나 웹툰을 그려보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방법이나 다양한 기술들을 알려주는 컨텐츠도 제공을 하니까 아래에 있는것 처럼 멋진 그림을 그려본다면 어떨까요?!

 

 

 

 

스케치스 어플은 클립스튜디오보다는 단순한 편인데요. 물감이나 크레파스 같은 느낌을 낼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가지고 놀게 하기에도 좋고 귀여운 일러스트를 그릴때에도 가볍게 활용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이 어플은 몇년전부터 사용하던것인데요, 그당시 초딩 조카가 굉장히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

3. 영화보기 드라마보기 : 넷플릭스 / 왓챠 !!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아이패드 프로 들고 다니면서 심심할때 보기 딱 좋은 녀석이죠! 물론 막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자기 전에 누워서 자연스럽게 손이가는 최강 어플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처음 1달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일단 한달만 이용해보고 필요하다면 그대로 사용해도 되고, 굳이 필요하지 않다면 해지하면 되니까 꽤 괜찮은 시스템인것 같습니다.

 

요즘 싸이코니까 괜찮아에 푹 빠져있는데 가끔 못보는날 넷플릭스에 11시면 올라와서, 아주 신나게 보고 있죠. 금방금방 업뎃이 되서 놓쳐서 못보더라도 위로가 되는 ... !! 

아이패드에 넷플릭스 어플을 깔더라도 처음에는 웹사이트를 통해서 가입을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하는것도 굉장히 간편하기 때문에 아마 2~3분도 안걸리실거예요 :) 아래를 보시면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뭘볼까 고르다가 시간이 갈때도 있는 ..; 카페를 가거나 누군가를 기다리거나, 시간이 빌때 가끔 들어가서 보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밤에는 좀 자제하려고 하는데.. 다음날 꼭 후회를...!!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꼭 깔아두면 좋은 추천 어플들은 다양한데요! 패드 하면 동영상, 메모, 스케치 이 세가지가 압도적으로 가장 많이 활용되다보니 제일 평범하면서도 또 추천하고 싶은 어플인것 같습니다 :)

 

이것저것 많이 활용해보고 필요한 어플을 잘 골라서 사용한다면 좀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텐데요! 저도 좀더 쓸만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어플 뭔가 또 없을지,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iPad Pr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고민끝에 내손에!  (0) 2020.07.2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