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아르기닌 효능 1000mg 내몸 내가 챙기자 아효

 

다이어터나 근육을 키우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인 아르기닌.

혈관을 확장 시켜 주기 때문에 그로인해 혈액순환도 좋아지고, 혈액 흐름이 좋아지니 근력운동 후 산화질소 양을 늘려 줄 수 있어서 헬스를 즐겨하는 분들은 꼭 먹는 영양제.

 

평소 근력운동은 많이 하는편은 아니지만, 

쥐똥만큼이라도 근력운동 하고 나면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효과를 보고자,, ㅋㅋㅋㅋ

그리고 혈관 확장을 시켜서 혁액순환도 좋아진다고 하니..

아무래도 붓기도 덜할것 같고. 안색도 좋아지지 않을까? 싶어서 챙겨 먹고 있는 요즘입니다.

 

 

 

 

나우푸드 어쩌다 유명해졌는진 모르겠지만, 직구로 거의 이걸 많이 선택하길래 

다수의 흐름을 따라 ... ㅋㅋㅋㅋ

 

 

 

 

 

 

주변 몇 친구들에게 권해주고나서 들었던 반응은

 

다음날 피곤한게 덜하더라.

낮에 졸린게 많이 없어졌다.

 

뭐 며칠 먹었다고 바로 그렇게 반응이 오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 반응이 일어난다니 다행이네요

 

 

 

 

 

저는 덜 피곤하다 뭐 그런건 아직 잘 모르겠고

다음날 붓기가 덜한것 같다는 느낌은 들어서 다행

 

생각보다 알약이 큰편입니다. 알약을 잘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불편할수도 있겠어요.

저는 저만한 알약 4~5개 그냥 한번에 먹어도 잘 넘어가섴ㅋㅋ 문제 없이 먹는 중.

 

나이 서른 넘으니 이제 이런거라도 안챙겨 먹으면 아주 하루가 비실비실

운동하면 역시 몸은 더 힘들어지고. 그거 버티려면 영양제라도 좀 챙겨 먹어야 하는듯.....

안먹는것보단 낫겠죠...

 

엘 아르기닌 

몸에 붓기가 많으시다거나, 근력운동을 하신다거나, 혈액순환이 잘 안되신다면 한번 섭취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운동하면서 섭취를 하면 효과는 좀더 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