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이미지 사진 벌써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기대되는건

 

 

이미지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 겨울 사진 !!! 뜨거웠던 여름도 이제는 가고 ..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두근두근 겨울이 생각나는건 ,, 너무 이른걸까요 ㅋ

 

겨울만 되면 유럽에가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한데 ... 뭐 물론 가면 생각보다 감흥이 크지 않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일이 제일 바쁠때라 ,, , 겨울엔 어딜 가지 못한다는게 함정 .... 행사가 느므 많아 ....

 

 

나이가 들수록 눈이 쌓이는걸 참 싫어하게 되는데 .. 근데 또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건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치우지 않아도 되니 까.... 눈만 오면.. 집앞 마당에 싸이는 눈 때문에 .. 치우느라 아주 개고생인데 ... 

 

그래도 올해 겨울에는,, 집이 아니라 서울 작업실에서만 생활을 하게 되어서 ,,, 이게 잘된건지 안된건짘 가끔 집에 들러서,, 보일러 얼지 않게 관리 해줘야 할듯 ,,, 은근 더 귀찮기도 하지만,,,, 그래도 올 겨울은 서울에서 화려한 거리를 보면서 보낼 수 있겠네요

 

 

정신없는걸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나름 귀촌아닌 귀촌으로 작은 주택을 사서 들어갔는데, 일때문에 거의 매일 서울로 나와야 하다보니 .. 올해는 너무 정신없이 지나가는듯 ..

 

조용하게 쉴땐 집에 있는게 좋고, 또 일하고 운동할땐 서울에 있는게 좋고 ~ 도시나 시골이나 장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좋은건 확실히 공기가 좋아서 그런가 비염이 싹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서울에서 계속 생활하느라 다시 도짐 아오 -_- 역시 공기 맑은곳에서 살아야 하나봄...

 

겨울 이미지..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고 정말 꼭 가보고 싶은곳인,,, 오로라 여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핀란드나 캐나다나,, 핀란드 여행은 한번 가봤지만, 여름-가을 쯤 간거라 겨울을 못느껴봤네요 ..

기회가 언젠가는 올라나 ... 진짜 오로라 실제로 꼭 한번 보고 싶은데 ...  크,,,

 

눈밭에 불피우곸ㅋㅋㅋㅋㅋ 오로라 여행 보니까 캠핑처럼 하기도 하고, 돔같은 곳에서 호텔처럼 지내기도 하던데 ... 뭐 , 돈만 있으면 뭐든 ㅋㅋㅋ 돈과 시간만 있다면 .... 

 

 

 

겨울 트래킹도 너무 좋죠. 

위험하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좋을듯 .. 올해는 멀리는 못가도 한라산이라도 꼭 다녀오려구요. 영실코스가 그렇게 이쁘다던데, 겨울에 유난히 항상 바빠서 ,, 겨울 제주도도 못가봤는데, 올해는 하루만이라도 시간내서 꼭 다녀와봐야겠어요,.

 

 

 

 

이왕이면 유럽이면 더 좋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 크,,, 별거 없지만,,, 일하느라 바쁘지만 ,, 괜히 들뜨는 날 ~~~

마당에 트리라도 하나 만들어 놔야하낰

 

뭔가 눈오는 뉴욕 거리를 걸어보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해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보고 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오는 명동거리도 안걸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사진은 왜 포근한 느낌이 드는지,  

 

아직 2달이나 남은 크리스마스지만, 그래도 두근두근 괜히 설레는.. 오늘따라 괜히 겨울이 기다려지네요. 겨울 이미지 넘나 멋있는것.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