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게임 순위 1~10 총정리 (전세계 순위)

아이폰 게임 순위 1~20위 총정리

아이폰 게임 추천 모바일 인기 게임은?!

 

안녕하세요 토토끼끼 입니다! 요즘 어떤 게임을 즐겨 하시나요? 게임 종류가 워낙에 많아서 누가 한번 해보고 이거 해봐라 ~ 하면 자연스럽게 하게 되지만, 그렇지 않고는 도대체 어떤걸 다운받아야 할지 감이 오지않으시다면 아이폰 게임 순위 정리한것을 확인해보세요!

전세계 사람들은 어떤 게임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지, 리스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국내리스트와는 다를수도 있지만, 보통 인기 있는 게임은 누가해도 재미가 있다보니 참고하시면 새로운 게임을 찾아 내실 수 있을것 같네요!

 

 

1위 : Subway Surfers 서브웨이 서퍼

우리나라에서는 달려라 광수! 라는 이름으로 카카오 게임으로 유명하죠. 점프와 구르기 등을 하면서 역무원을 피해 달려나가는 런닝게임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꾸준히 인기있는 게임인데 외국에서는 아직도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2위 : Office Life 3D 오피스 라이프 3D

그래픽이 굉장히 귀여운 미니 게임입니다. 단순하게 생겨 보이는데 아이폰 게임 순위 2위에 올라있네요! 사실 저도 이 게임은 처음 본것이라 어떨지 ?? 모르겠어요. 시간날때 한번 다운받아서 해봐야겠네요!

 

 

 

3위 : Cube Surfer! 큐브 서퍼!

귀여운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초반에는 블록이 많이 나오지 않지만 점점 진행 될수록 블록이 많아져서 잘 움직여야해요! 이런 종류의 게임은 하면할수록 빠져든다는 특징이 있죠!

 

4위 : Riddle Master 리들 마스터

아이큐를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아이폰 게임 입니다. 물론 재미로 하는거니까 만약 막힌다고 해도 너무 상심하진 마세요! 두뇌를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잠자고 있는 뇌를 깨워보는건 어떨까요?!

 

 

5위 : Stealth Master 스텔스 마스터

보안이 철저한 곳으로 몰래 들어간 후 나쁜 악당을 제거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게임입니다. 작고 귀여운 캐릭터지만 멋진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아이폰 게임 순위 5위에 올랐네요! 영국에서는 4위, 미국에서는 5위를 그리고 캐나다에서 8위를 달리는 게임입니다!

 

6위 : Roblox 로블록스

상상할 수 있는 모든것들을 재생하는 최고의 가상세계 게임입니다! 가상 세계에서 많은 친구들을 사귈수도 있죠! 모험을 즐기신다면 새로운 가상세계로 들어가보세요!  미국에서 6위를, 영국에서 14위를 달리는 중입니다.

 

 

 

7위 : Tangle Master 3D 탱글 마스터 3D

경직된 두뇌를 풀어주세요! 얽혀있는 줄을 차근차근 풀어내는 재미에 빠져보세요! 귀엽고 단순한 그래픽요소와 4세 이상이라면 시작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어떤 게임이든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겠죠?!

 

8위 : Bullet Rush! 불렛러쉬!

귀여운 슈팅게임입니다. 수백명의 적들을 열정적으로 사격해보세요! 한번에 수십명의 적을 해치울 수 있을거예요. 아주 간단하고 직관적인 게임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시작해볼 수 있는 아이폰 게임 순위 8위 입니다! 프랑스에서 1위를, 독일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9위 : Doodle Run 두들런

장애물을 피하면서 이미지를 제일 먼저 그리면 승리합니다! 너무 조심스럽게 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앞서 나갈 수 있어요. 빠릿빠릿 움직여서 스프린트에서 이겨보세요!

 

10위 : Magic Tiles 3: Piano Game

꽤나 어려운 게임이라고 합니다! 첫 시도에서 100점을 통과한다면 엄청난 능력이라고 하는데요! 도전해보실 분 계신가요? 전 어려운 게임을 잘 못하는데 ... 어떤 게임인지 맛이라도 한번 보고 싶어지네요!

 

전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폰 게임 순위 1~10위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어떤 게임종류의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워낙에 스마트폰 성능이 좋아서 어지간한 그래픽은 그냥 때려돌릴 수 있으니, 게임의 즐거움이 더 커진것 같아요.

 

24시간 내내 손에 쥐고 있을 수 있다보니 언제든 어디서든, 친구를 기다리다가도 잠깐 밥을 먹고 쉬다가도,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다가도 카페에서 잠깐 시간을 때울때에도 스마트폰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가끔은 플레이스테이션이나 닌텐도 같은것들이 탐날때도 있는데 ... 자주 하게 되진 않을것 같아서 항상 마음을 다스리고 참고 있는것 같아요. 예전에 닌텐도 위를 샀다가, 할시간이 너무 없어서 그냥 조카에게 준 기억이 ....;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재미도 느낄 수 있어서 재미있는 스마트폰 게임..! 하지만 너무 오래하면 거북목 !!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니 우선적으로 눈과 몸 건강을 잘 챙겨가면서 즐거운 게임 생활을 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